아이콘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540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540건
- 기타
물과 얼음이 같이 나오는기능이 너무 좋은거 같아요.다른 기능들은 타정수기들이랑 비슷한거 같은데,정말 잘쓰고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 정수기 처음 렌트해서 써봤는데, 디자인이 예뻐서 볼때마다 기분 좋고 언제든 편하게 얼음, 따뜻한물, 시원한물 마시고 사용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상승한 느낌이에요!!👍 평생 가져갈 필수템이 되어버렸습니다


- 👶 영유아 가정
기존정수기가 고장도 있고 만료도되어 이번에 새롭게 얼음 정수기로 변경 했습니다~ 성능은 익히 좋다고 들어 모델선정은 어렵지 않았으나 어디서 렌탈할지를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전화통화 나 복잡한 계약 등이 싫어서 타사랑 많은 비교를 해봤고 그중 오직 채팅만으로 계약할수있는 렌트리로 진행하였습니다 추가혜택도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현재 설치하고 사용하고있는데 얼음도나오고 물마실 때마다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처럼 복잡하고 통화하는거 싫으신분이 있다면 렌트리 강추합니다 인터넷도 약정 끝나면 바꿀의향이 있습니다^^


- 🙋 싱글
처음 구매하면서도 고민한 점이 과연 생수를 사 먹는 것 대비 더 많은 비용을 내면서도 구매할까 였습니다. 하지만 제 얼음 소비량이 많아지다 보니 정수기 구매를 선택했고, 구매하기로 마음먹으니 크기도 중요하더군요. 집에 마땅히 놓을 공간이 없어서요. 그러던 중 코웨이의 아이콘 미니를 알게 되었고, 크기도 마음에 들고 중요하게 생각했던 제빙 기능도 있어서 구매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것과 같이 크기도 딱 맞고 생각하지 못했던 IoT 기능으로 인해 제 물 사용량, 정수기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진작에 선택할 걸 그랬습니다.


- 🙋 싱글
뜨거운물도 바로 잘나오고 작은데 얼음도 잘나와서 너무 좋아요 디자인도 왕만족합니다👍👍👍👍👍👍👍👍😉👍👍👍👍👍👍👍👍👍👍👍👍👍👍👍👍👍👍👍👍👍👍👍👍👍👍👍👍👍👍👍👍👍👍👍👍👍👍👍👍👍👍👍👍👍👍👍👍👍👍👍👍👍👍👍👍👍👍👍👍👍👍👍👍👍👍👍👍👍👍👍👍👍👍👍


- 👩❤️👨 신혼 / 부부
주방에 놓을 얼음정수기를 컴팩트한 사이즈로 놓고싶어서 많이 알아보고, 주기적인 관리와 긴 계약기간때문에 여러 플랫폼에서 비교해봤어요. 코웨이 공식홈페이지, 백화점, 아정당, 렌트리 이렇게 비교를 해보았는데 렌트리가 압승입니다. 매니저분들이 각기다른 혜택의 견적서를 바로 주셔서 비교해볼 수 있어 좋았구요. 빠른 대응으로 계약까지 진행시켜주시고, 혜택과 지원금을 비교하고 계약 진행했어요. 제품은 기존에 염두했던 제품이기도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기능이나 디자인부분에서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특히나 사이즈가 작아 주방에 놓기에도 부담이 없어 좋아요. 얼음이 생성되고, 소진될 때 소음이 많이 신경쓰일까했지만 금방 적응되고, 적응되니 크게 거슬리지도 않아요. 벌써 여름날씨인데 얼음정수기를 들인 게 신의한수 같아요. 추천합니다!


- 기타
얼음정수기라 제품 크기가 클까 봐 걱정했는데, 실제로 설치해보니 생각보다 슬림해서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만족스럽습니다. 싱크대 옆에 두었는데도 동선에 크게 방해되지 않고, 전체적인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와 잘 어울립니다. 설치도 깔끔하게 진행되었고, 정수와 얼음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어서 앞으로 편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특히 제품 크기나 디자인 면에서 걱정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실제 사용해보니 공간 활용도가 좋아 만족스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 알아보려했는데 우연히 알게된 렌트리에서 마침 제가 원하던 색상과 크기가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여름되면 시원한물을 자주마시는데 얼음까지나오니 얼마나 좋아요! 아이들도 손쉽게 물을 마실수도있어 만족합니다. 다음번에 혹시 렌트할일이 있으면 렌트리 이용할거같아요. 번거롭게 일일이 전화하지않아도 되고 채팅으로 상담도 가능하니 부담갖지 마시고 견적 받아보세요!


- 👶 영유아 가정
생수 사먹기도 귀찮고 그래서 신청했는데 얼음도 안얼려도 되고 찬물 잘 나오고 식품들 특히 야채나 쌀 세척도 너무 용이합니다. 그리고 생수 사면서 들고 나르고 다 먹고 버리는 과정도 생략되서 좋아요 정가가 아닌 특가를 찾겠다고 검색하는 것 역시 너무 귀찮은 일인데 안해서 좋구요 온수도 즉각 잘 나와서 좋았어요 라면도 그렇고 차마실때 주전자가 따로 필요없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맛때문에 생수를 먹는게 아니라면 정수기가 좋은 선택이라 생각됩니다. 저는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


- 🙋 싱글
제가 코웨이 맹온정얼음정수기를 렌탈을 할지말지 약2-3주간 고민을하고 주변에 물어보고 알아보고 했습니다. (자취 전) 자취 후 필요하다고 생각해서 렌탈을 하게됬는데 이렌탈 하게된 시점부터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다들 궁금하시죠? 렌탈 시작해보시지요. 후회없는결정 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처음 렌트리 통해서 코웨이 얼음정수기 설치했는데 왜 다들 렌트리 추천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상담도 빠르고 친절해서 진행이 정말 편했고, 여러 업체 비교도 한눈에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화이트톤 디자인이라 주방 분위기가 훨씬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졌고 크기도 슬림해서 공간 차지도 적어요. 얼음도 빠르게 잘 나와서 아이 있는 집에 특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렌트리 통해 진행하니까 현금지원 혜택까지 받아서 만족도가 훨씬 높았어요! 설치 기사님도 꼼꼼하고 친절하셔서 처음부터 끝까지 기분 좋게 설치했습니다ㅎㅎ 주변 지인들에게도 추천 예정입니다!


- 🏠 대가족
성인 4인가족이여서 처음에는 고민을 했는데 그래두 얼음을 같이 먹는 시간대가 없어서 더 걱정안하고 렌탈햇습니다! 물도 잘 나오고 뜨거운물 정수 냉수 얼음물 다 너무 잘나와요! 얼음은 한여름에는 그냥 더 얼음틀에 얼려서 먹으면 될거같아요! 얼음얼려서 나오는 시간도 짧아서 좋구요! 대신 얼음 떨어지는 소리에 초반에는 좀 놀랫지만 지금은 잘 적응해서 쓰고잇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렌탈하고 지원금도 바로 받았어요! 역시 여름엔 냉수가ㅜ최고예요!!!!얼음정수기 최고입니다


- 기타
설치하자마자 주방 분위기가 화사해져서 디자인부터 100% 만족했는데, 오늘 아침에 직접 사용해보고 정말 감동받아서 후기 남깁니다. 그동안 정수기가 없어서 커피 내릴 때마다 항상 전기포트로 물을 끓였다가 스텐 계량컵에 따로 받아서 내리느라 번거로웠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CHPI-7430N)은 100°C 초고온 시스템 덕분에 드립백 커피를 컵에 바로 걸고 물을 내려도 온도가 정말 뜨끈뜨끈하게 잘 유지됩니다! 중간 과정이 줄어서 정말 편해졌어요. 무엇보다 물줄기가 부드럽고 미세하게 나와서 물이 주변으로 전혀 튀지 않아요! 매번 행주로 닦아낼 필요 없이 깔끔하고 우아하게 커피를 완성할 수 있어서 삶의 질이 수직 상승했습니다. 저희 집은 얼음을 많이 쓰는 편이 아니라서 이 정도 얼음 양도 아주 충분한 것 같아요. 20cm로 슬림해서 공간 차지하지 않는 것까지 모든 게 완벽합니다. 주방의 품격을 높여주는 최고의 정수기예요. 강력 추천합니다!


- 👩❤️👨 신혼 / 부부
이사오면서 큰 맘 먹고 정수기를 설치하게 됐는데 진짜 대대대대만족입니다! 2인 가구에 그냥 가끔 얼음먹는 용으로 미니를 시켰는데 공간차지도 크게 안되고 넘 편리하고 좋아요! 이래서 다들 정수기 시키나봐여ㅠㅠ 몇년씩 계약도 묶이고 하다보니 괜찮을까 걱정했는데 어차피 먹어야 하는 물이면 이렇게 코웨이 얼음 정수기로 편하고 안전하게 먹으면 좋을거같아여!! 얼음도 100프로 언 상태는 아니지만 그래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고 시원하고 좋아요! 한번 얼음정수기에 입성한 이상 이제 그냥 정수기는 못쓸거같아용 ㅋㅋ


- 👶 영유아 가정
다른 브랜드 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코웨이에서 새로 너온 얼음정수기 미니를 선택하게 되었어요. 평소에 얼음이 꼭 필요해서 얼음정수기를 찾고있었는데 사이즈도 크지 않고 얼음 용량도 적당하고 디자인도 딱 마음에 드는 정수기를 발견해서 바로 견적 받아보고 신청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후기는 너무너무 만족이에요 얼음도 나오고 얼음물 기능도 있어서 너무 편리하구요 온수 온도조절도 가능하고 물 나오는 용량 조절도 가능해서 기능이 정말 많아요. 그리고 어플을 이용한 조작도 가능해서 정말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 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 진짜 사길 잘했다 싶은 제품 중에 손에 꼽힘 🙌 처음엔 얼음정수기가 굳이 필요한가 싶었는데 써보니까 이제 없으면 어떡하지 싶을 정도로 잘 쓰고 있어요. 특히 요즘같은 여름엔 더더욱..☀️ 망설이다가 산 건데 진짜 잘 샀다 싶어요 ✅ 직관적이어서 아이도 혼자 씀 버튼 구성이 진짜 단순해서 사용법 따로 알려줄 필요가 없었어요. 우리 애가 알아서 혼자 얼음 꺼내 먹는데 그게 제일 신기했음. 기능 많아서 오히려 헷갈리는 제품들 있잖아요. 그런 거 없이 누가 봐도 바로 쓸 수 있는 구조라서 어른이든 아이든 상관없이 편하게 쓸 수 있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이 부분이 진짜 크게 다가올 것 같음. 🧊 얼음 생각보다 많이 나와요 얼음이 금방 없어지면 어떡하나 걱정했는데 한 번에 3잔 정도는 충분히 커버가 됨. 가족이 연달아 먹어도 딱히 기다린다는 느낌이 없었어요. 아이도 먹고 저도 먹고 남편도 먹고 해도 어지간해선 얼음 다 떨어지는 일은 없었음 🧊✨ 생각보다 꽤 여유 있게 나온다는 느낌? 📐 주방 자리 거의 안 차지해요 이게 생각보다 진짜 컴팩트함. 이름부터 미니긴 한데 실제로 봐도 진짜 작아요. 주방에 이것저것 올려두면 공간이 금방 없어지잖아요. 근데 이건 구석에 딱 놓으면 공간 압박 없이 쓸 수 있어서 좋았음. 딱 필요한 자리만 차지하는 그 느낌이랄까 🙆♀️ 인테리어 방해도 안 되고 깔끔하게 잘 어울림. 얼음정수기 망설이시는 분들 있으면 진짜 추천해요 👏 아이 있는 집이면 더더욱! 직관적이고 위생적으로 쓸 수 있어서 만족도 진짜 높음 😊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를 들일까말까 고민하던 시간들이 무색하게 대 대 대 만족 중인 요즘입니다:) 아이 낳기 전에는 두 사람이 얼마나 물을 마실까싶어 생수를 사다 먹었는데 환경파괴범이 된 것 같았거든요. 아이 낳고는 열심히 끓여서 먹었는데 쉽지 않더라구요. 이번에 제 집을 갖게되면서 바로 생각한 것이 얼음정수기 설치였어요. 다섯 살 아이도 스스로 물 떠서 마시니 좋고요, 생각보다 얼음, 얼음+물, 온수, 냉수 골고루 써지네요! 아직 얼음이 만들어질 때 나는 소음 등이 낯설지만, 차차 적응할 것 같아요. 작지만 강한 가전, 얼음정수기 매우 만족합니다! 렌트리를 알게되어 좋은 조건으로 설치했고 주변에도 적극 추천하고싶습니다.


- 👩❤️👨 신혼 / 부부
일단 자리 차지 안해서 너무 좋아요~ 큰정수기쓰다가 공간여유있으니 좋더라고요~얼음도 생각보다 단단하네요~수압이 약해서 보조탱크?설치하면 수압이 더 좋을꺼라하셨는데 아직까진 크게 불편하지 않아서 설치안하고 쓰고있어요~원래 코웨이 제품 많이 사용해왔는데 제품도 직접알아보고 견적도 맘편히 받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미리알았더라면 ㅎㅎ 다음에 또 바꿀게 있다면 그때도 렌트리로 알아보고 해야겠어요~ 설치도 정말 빨라서 좋았습니다~기존에있던 정수기도 그냥 수거해주셔서 편했네요~ㅎㅎ


- 🎒 취학자녀 가정
지금까지 일반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고 싶어서 약정끝날때까지 손꼽아 기다렷어요!!!! 얼음정수기는 대체로 크기가 커서 ㅠㅠ 씽크대위에 놓기도 부담스러웟는데 ㅠㅠ 그때마침 코웨이 미니정수기를 보고 당장 결정햇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집안에 인테리어에도 딱 좋은 제품인거 같아요!!^^ 상담이랑 설치과정에서 2인이하가구에 추천한다는말에 ㅠ 조금 망설엿지만 맞벌이에 중딩아들이 잇는집에 쓰기엔 안성마춤인거같아요 !!! 아침에 커피내리고 저녁에 오면 얼음이 또 가득 되어잇더라구요 ㅎㅎ 손님이 많이 오거나하면 조금 모자랄꺼같긴하지만 불편함없이 잘쓰겟습니다!!! 렌트리 어플에서 편하게 비교해보고 구매 설치까지 정말만족스러웟고 주위에 추천 중입니다 다른 상품 필요할때 종종 이용예정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코웨이 얼음정수기 미니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구매 전에는 제품 이름처럼 크기가 작아서 3인 가족이 사용하기에 부족하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물과 얼음 사용량이 많은 편이 아닌 저희 가족에게는 충분했습니다. 필요할 때마다 깨끗한 물과 얼음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하고, 얼음 생성 속도도 빨라 기다리는 불편함이 거의 없습니다. 또한 크기가 부담스럽지 않아 주방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었고 디자인도 깔끔해서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립니다. 물맛도 깔끔하고 관리도 편리해 정수기를 처음 사용하는 입문자도 쉽게 적응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 중이며, 얼음정수기를 고민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 기타
이번에 렌트리를 통해 정수기를 렌탈하게 되었는데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상담 과정부터 설치까지 진행이 빠르고 친절해서 어렵지 않게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약속 시간을 잘 지켜 방문해 주셨고, 사용 방법과 관리 요령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처음 사용하는 사람도 쉽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정수기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물맛도 깨끗하고 좋아 가족 모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생수 구매와 보관의 번거로움이 없어져 생활이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렌탈 비용도 합리적인 편이라 부담이 적고,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더욱 안심이 됩니다. 정수기 렌탈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렌트리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 기타
조그만 한것이 디자인은 이뻐요 생수도 잘 쓰고 있고 뜨거운 물도 온도에 마춰 잘쓰네요 다만 얼음은 맘껏 쓸수 없으니 아이스커피 자주 드시는분은 미니 말고 조금 큰 것도 고려해보세요~ 전 많이 쓰진 않아서 만족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최근 코웨이 미니 냉온정 얼음 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우선 디자인이 작고 예뻐서 주방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아 마음에 쏙 들어요. 무엇보다 설치 기사님께서 정말 친절하셨어요. 제품 설명부터 관리 방법까지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시고, 주변 정리까지 깔끔하게 해주셔서 감동했습니다. 얼음도 빨리 만들어지고 물맛도 좋아 매일매일 만족하며 사용 중이에요. 고민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우리집의 효자녀석 소개합니다. 물 끓여먹고,얼음 얼려 먹다가, 고민하다가 렌트리 통해 친절,시원,꼼꼼 상당통해 들여놓은 정수기!! 미니 얼음 정수기- 공간인테리어 겸 편리성. 신속성까지~ 냉장고의 자리도 호율적으로 만든 일등공신!! 너무 편리하고 예쁩니다. 식구들 대만족~ 주욱~~잘 사용할께요. 감사합니다.


- 🙋 싱글
최근까지 *리타 정수기로 수돗물을 받아서 1년째 먹고 있었습니다. 기존 생수 배달에서 정수기로 바꾼 이유는 미세 플라스틱에 대한 염려였었는데 1년동안 사용을 하다보니, 불편한점이 많았습니다. 정수를 거친 물이 개인적으로는 믿음이 가지 않아서 다시 끓여서 냉장고에 보관을 하다 보니, 물이 부족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아이스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얼음이 부족한 상황이 많았습니다. 그러던중 어느날 갑직스러운 계기로 정수기를 조회하다가 믿고 있는 브랜드인 코웨이에서 얼음 정수기를 알게 되었고, 곧바로 신청을 하게 되었습니다. 렌트리에서 견적이 곧바로 오게 되었고 제일 좋은 조건으로 선택을 했었는데 견적대로 곧바로 진행이 되는 것을 보고 신뢰가 생겼습니다. 정수기 선택은 올해 신의 한수 였었던 것 같습니다. 얼음물, 얼음, 냉수 모두 마음에 들고 물 맛 역시 좋았습니다. 핸드폰 앱을 통해서 얼마나 물을 마셨는지도 알게 되고,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 주신다고 하니 최고의 선택이었다고 생각이 되며, 제휴 카드 발급후 지불 방식 변경도 신속하게 진행이 잘 되었습니다. 잘 선택했다고 생각 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집에 직수형 정수기 쓰다가 냉온기능도 안되고 아들 둘이 얼음을 찾아대는데 그거 꺼내주고 다시 얼리고...냉장고 가다가 바닥에 물 흘리고 ㅜㅜ그렇게 몇년을 살았는데 어느날 왜 이렇게 불편하게 살지? 싶어서 알아봤어요. 여기저기 업체 알아보다가 렌트리를 알게되었는데 채팅하면서 즉문즉답해주시는데 처음에는 AI가 대답하나 했는데 상담사님이 대답해주시더라구요! 귀찮게 이것저것 질문해도 늘 즉답해주시고 견적서도 여러번 고쳐주시며 가장 저렴하게 했어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미니 실물 너~~~~~무 예쁘고 얼음량도 적을까 염려했는데 계속 생성되서 부족하지 않았어요! 온수 온도 조절되는것도 넘 감동인데 온수 나오는 속도 무엇?! 고민은 삶의 질을 낮출 뿐! 너무너무너무 만족합니다. 지원금도 사진찍자마자 즉시 입금 !! 렌트리 최고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주방이 좁아서 미니로 선택..4인가족 기준 얼음이 부족할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금방 금방 얼음이 만들어지니 부족함없이 잘쓰고있음. 조용함.


- 👶 영유아 가정
얼으이 단단하게 잘 나오고 온수,정수,냉수 다 잘나와요. 얼음정수기치고는 부피가 작은편이라 공간활용에 좋아요. 얼음정수기는 곰팡이 필 위험이 있다고 들었는데 얼음 나오는 입구에 자체 소독 기능이 있어서 좋아요. 소음도 별로 없고(얼음 생길때만 약간) 디자인도 깔끔. 코웨이가 관리를 잘해주신다고해서 결정했는데, 설치기사님도 엄청 꼼꼼하고 친절하시네요. 정수만 쓰다가 다기능 처음 사봤는데 삶의 질이 올라가는 기분이에요ㅎㅎ 이번여름은 얼음 맘껏 먹고 시원하게 보낼거겉습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 고민만 2년넘게하다가 설치한건데 진작안한게 후회됨 얼음 딴딴하고 잘 안녹는얼음이라 만족 미리 만들어서 얼려놓으니까 잘 나옴 소음도 별로 없고 만족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냉.온수. 얼음까지 나오니 너무 편리하네요. 주변에서 얼음 나오는거 강추한 이유가 있었어요~^^ 조작도 간단하고. 더 빨리 안한걸 후회할 뿐이에요~


- 🙋 싱글
코웨이 미니얼음정수기를 렌탈한 후 삶의 질이 한층 높아졌어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느 공간에 두어도 잘 어울리고, 크기가 아담해 공간 활용도도 뛰어납니다. 무엇보다 버튼 하나로 시원한 얼음과 냉수, 온수, 정수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얼음 생성 속도도 빠르고 얼음물 바로나오는 기능에 용량조절, 어플로도 관리할수 있는 스마트기능까지 너무 맘에듭니다! 방문관리 서비스까지 체계적이라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정수기를 찾는다면 완전 추천합니다. 😊✨


- 👶 영유아 가정
신축 아파트 입주 필수품! '렌트리'로 대박 지원금 받고 설치한 '아이콘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솔직 후기 이번에 신축 아파트로 입주하면서 가전 가구를 전면 교체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고민하고 골랐던 것이 바로 정수기였는데요. 두 자녀를 키우는 4인 가구인 저희 집 주방에 완벽한 정답이 되어준 ‘아이콘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사용 후기를 공유합니다. 특히 가전 렌탈 전문 플랫폼 '렌트리'를 통해 역대급 혜택을 가득 안고 설치한 꿀팁까지 상세히 적어볼게요! 1. 렌탈 비교 플랫폼 '렌트리' 선택, 그리고 감동적인 당일 지원금♡ 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면서 수많은 영업 글과 불투명한 혜택 비교 때문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다 알게 된 곳이 바로 렌트리였는데요. 내가 원하는 조건(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을 등록하니 여러 판매자분들이 투명하게 견적과 혜택을 제시해 주셔서 한눈에 비교하기 너무 편했습니다. 무엇보다 가장 놀라웠던 점은 설치 당일에 약속된 대박 지원금이 한치의 지연도 없이 바로 입금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이사 비용으로 지출이 많던 시기였는데, 렌트리 덕분에 든든한 현금 지원금을 바로 받아 가계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투명하고 신속한 일 처리에 정말 무한 신뢰가 생겼습니다. 2. 신축 아파트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역대급 미니멀 디자인 새집으로 이사하면서 주방 인테리어에 신경을 정말 많이 썼습니다. 기존 대형 얼음정수기들은 부피가 커서 조리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게 불만이었는데, 이 제품은 '미니'라는 이름에 걸맞게 슬림하고 컴팩트합니다. 주방 상판 공간이 확 살아났고, 세련된 컬러가 새 주방의 무드와 고급스럽게 어우러져 인테리어 오브제 역할까지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주방에 들어설 때마다 만족감이 아주 높습니다. 3. 두 자녀 가정에 필수적인 '풍부한 얼음'과 '안전성' 아이들이 자라면서 물과 음료를 찾는 횟수가 부쩍 늘었습니다. 특히 날이 더워지면서 얼음 소비량이 엄청난데, 이 작고 슬림한 정수기에서 얼음이 끊이지 않고 단단하게 제빙되는 게 신기할 정도입니다. 아이들이 스스로 컵을 대고 안전하게 얼음 물을 마실 수 있어 엄마 손이 한결 편해졌습니다. 미세 플라스틱이나 위생 걱정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이라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급수하고 있습니다. 4. 맞춤형 온수 기능과 스마트한 위생 관리 아이들 간식이나 컵라면을 준비할 때, 혹은 개인적으로 차를 마실 때 세밀한 온수 조절 기능이 빛을 발합니다. 필요한 온도의 물이 즉각적으로 출수되니 바쁜 아침 시간이나 하교 후 간식 시간에 대기 시간이 혁신적으로 줄었습니다. 게다가 스스로 알아서 케어해 주는 스마트한 살균 시스템이 탑재되어 있어 오염 걱정이 없고, 제빙 소음이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조용해서 밤늦은 시간이나 아이들이 잠든 후에도 쾌적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총평 및 추천 디자인, 공간 활용성, 기능성(냉·온·정·얼음)의 삼박자를 모두 갖춘 완벽한 정수기입니다. 특히 정수기 렌탈을 고민 중이시라면 여기저기 발품 팔지 마시고 꼭 **'렌트리'**를 이용해 보세요. 가장 합리적인 조건 비교는 물론, 설치와 동시에 신속하게 지급되는 지원금 혜택까지 100% 챙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처럼 신축 아파트로 입주하며 주방 인테리어를 헤치지 않는 제품을 찾으시는 분, 얼음 소비량이 많은 자녀가 있는 가정에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여지껏 생수를 사먹었는데 플라스틱 쓰레기도 많이나오고 살때마다 조금씩 올라가는 생수가격을 비교해보다 정수기로 갈아탔습니다 얼음물 기능에 uv살균기능, 필요할때마다나오는 얼음까지 너무 좋네여 편하고 진작 바꿀껄 그랬어여


- 👩❤️👨 신혼 / 부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사이즈도 컴팩트하고 얼음트레이 소독하는데 조용해요. 밤에 하더라구요 ㅎㅎㅎ 얼음도 편리하게 사용할순잇어서 아이스음료 자주 마십니다. 물 사용량도 넉넉해서 요리할때 온수 스기 편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평소에는 정수기의 필요성을 못느끼다가 아이를 낳은후로 냉수와 온수 그리고 얼음이 전부다 필요하다는 생각에 정수기를 렌트했습니다! 견적 상담도 금방해주셧고 설치도 3일만에 진행이 아주 빠르게 된 부분이 정말 맘에 들어요!! 정수기 색깔도 너무 쨍하지않은 은은한 핑크여서 와이프가 원하는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아합니다 렌트 시작부터 끝까지 매끄럽고 빠르게 감사히 잘 대접 받았습니다!


- 🙋 싱글
처음 정수기 써보는데 너무 편하고 좋은거 같아요 1번 냉수, 정수, 온수 각 온도 세팅한대로 바로 나오는점 온도 조절까지 앱으로 세팅할 수 있어서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합니다. 2번 얼음 크기 조절도 가능한데다가 1인 기준이아닌 2인 이상 친구들 가족들이 이용해도 충분한 얼음양! 3번 미니 정수기라 사이즈도 작아서 놓을공간이 부족해도 부담없이 놓을 수 있는 사이즈 4번 다른 사이즈 작은 정수기들과 놓고 비교하다가 구입한 가장 큰 이유는 UV살균이 얼음 보관통 뿐만 아니라 배관 통로까지 다 살균 가능해서 조금 더 안심이 된다는 점이 가장 큰 이유였습니다! 5번 다양한 색상 선택 가능한 부분 및 정수기 이용 시 불빛이 물컵을 비춰줘서 물양 확인도 쉽게 할수 있게 도와준다는 점 장점이 많지만 단점으로 볼 수 있는 부분은 얼음 정수기다보니 얼음 통으로 얼음이 들어갈 때 소리가 난다는 점인데 다른 정수기들과 비슷할거 같습니다~ 정수기 선택할 때 도움이 되었으면해서 리뷰 남깁니다!


- 👶 영유아 가정
주방 공간이 한정적이라 가전제품 하나 들일 때마다 크기 고민을 정말 많이 하는 편입니다. 특히 정수기는 매일 쓰는 거라 위치가 애매하면 불편한데, 이 제품은 가로 폭이 정말 슬림하고 컴팩트하게 나와서 마음에 쏙 듭니다. 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옆에 전자레인지랑 나란히 배치해 두어도 조리대 공간이 전혀 답답해 보이지 않고 여유가 있네요. 깔끔하고 모던한 블랙&화이트 톤 디자인이라 주방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오히려 더 정돈된 느낌을 줍니다. 부피는 작지만 컵을 놓는 공간이나 출수구 높이는 딱 적당해서 텀블러나 큰 컵을 받쳐두고 쓰기에도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공간 활용도 면에서는 정말 100점 만점에 200점을 주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습니다.


- 👩❤️👨 신혼 / 부부
진짜 대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일단 얼음정수기인데도 크기가 엄청 작아서 좁은 주방 싱크대에 쏙 들어가니까 공간 활용에 최고예요. 2인이상 가구라면 큰 얼음정수기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2인가구라 얼음은 쓰는데 크게 불편함 없어요 크기 작고 예뻐서 잘 쓰고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기존에 현대큐밍 제품을 이용하다가 약정기간이 끝나고 여름이 오기전에 얼음정수기를 찾아보았어요. 코웨이가 가장 고장도 안나고 무난하게 쓰기 좋다는 주변의 권유로 렌트리에서 코웨이 아이콘미니 얼음정수기를 찾아봤어요 지금 2주정도 사용중인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얼음정수기가 이렇게 편한건지 몰랐어요 냉동실에도 추가 공간이 생기고 위생적으로도 더 좋은 것 같아요 정수도 타사정수기보다 왠지 더 물맛이 좋게 느껴지기도 하구요 렌트리 견적절차나 지원금 주시는 프로세스도 깔끔하게 처리되고 너무 좋았습니다.렌트리를 통한 코웨이 얼음정수기 설치 강추강추 드립니다


- 👶 영유아 가정
실사용 1주차 후기입니다. 코웨이 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를 처음 사용해봤는데 신세계를 맛보는 중입니다. 3인 가족이 쓰기에도 얼음과 물 양이 충분해 불편함이 없고, 걱정했던 소음도 안내받은 것보다 크지 않아 일상에서 거슬리지 않습니다. 매일 아침 텀블러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뚝딱만들어서 출근하는데 생활질 수직상승템이에요! 온수는 잠금장치가 있어 안심되고, 커피포트보다 빠르게 준비돼 사용이 편리합니다. 무엇보다 가족들도 기존 사먹던 물맛보다 좋다고 해서 더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 신혼 / 부부
원래는 LG 오브제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코웨이로 변경햇어요 얼음정수기는 늘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은 하긴했거든요.. 기회가 없어서 못바꾸다가 이번에 여름도 되고 너무 더워지니까 미리 교체하자고 큰맘 먹고 바꿧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왜 이제서야 바꿨는지 후회될 정도로 너무 만족하고 있어요 사용한지 지금 딱 일주일 지남!!ㅎㅎ 평소 얼음물을 정말 자주 마시는 편인데 이제는 얼음이 떨어질 걱정 없이 원하는 만큼 바로 받아 마실 수 있어서 너무 너무!! 편하고 만족해요 특히 지금 날씨가 엄청 덥잖아요..? 제가 커피도 좋아해서 얼음 진짜 필수고... 날씨가 더워지면서 시원한 물을 계속 찾는데 그때그때 얼음과 냉수를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삶의 질이 확실히 올라갔다는 걸 체감하고 있어요! 주방 공간이 넓지 않아서 설치 전에 조금 크려나 하고 걱정도 했는데 미니사이즈라서 역시 부담 없이 설치 가능!! 공간 차지도 적고 깔끔한 디자인이라 주방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리고 주방이 더 세련돼 보이는 느낌도 있어요 정수기 교체를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얼음정수기는 정말 강력 추천입니다!!! 매일 사용하는 가전인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아요 ~~!! 저말고 배우자가 더 잘사용하는건 안비밀 ㅎㅎ 앞으로도 오래오래 잘 사용할 것 같아요! 강력추천입니다 !!



- 👶 영유아 가정
정수기 견적 후기 예시를 작성해드릴게요. 최근 정수기 렌탈을 알아보면서 여러 업체의 견적을 비교해봤습니다. 상담을 받아보니 브랜드마다 월 렌탈료, 의무사용기간, 사은품 조건 등이 조금씩 달라 꼼꼼하게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습니다. 제가 받은 견적은 생각보다 합리적인 편이었고, 상담사분이 제품별 장단점을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필터 교체 주기와 방문 관리 서비스에 대한 안내가 만족스러웠습니다. 최종적으로 가족 구성원과 사용량을 고려해 냉온정 기능이 포함된 제품으로 결정했습니다. 견적 비교를 통해 불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었고, 프로모션 혜택도 받아 만족스럽게 계약할 수 있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4인가족이라 미니를 망설였는데 충분합니다. 더컸으면 공간차지도 많이 했을꺼같아요. 아이들이 제일 좋아합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 처음인데 너무 좋네요 케어 어플로 나만의 물 제조 너무좋아요 아침을 항상 미온수 한잔으로 시작하는데 설정해두니 넘 편해요^^ 얼음크기 온수온도 기타 기능을 앱으로 조절할수 있어서 넘 좋아요 미니지만 얼음도 짱짱하게 잘나와요 아아 3 ㅡ4잔 정도는 문제없어요 너무 잘산거 같아요 크기가 작아 공간 차지가 적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요 얼음이 빠르게 만들어져 여름에 특히 편리하고, 냉수·정수 얼음 모두 성능도 만족스러워 실사용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예요 렌탈가격도 이벤트가로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 👩❤️👨 신혼 / 부부
기존에 LG 냉온정수기 제품을 구매하여 케어받으며 5년 넘게 사용중 케어하시는 분께서 정수기 교체 생각해보라는 얘기에 얼음정수기면 좋겠다고 생학해서 알아보던 중 코웨이 미니 얼음정수기를 봤습니다. 기존 정수기도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었지만 어플을 통해 할 수 있는게 많지 않고 플라스틱 수조, 출수양 및 온수 3단계 조절 기능이 다였습니다. 이제품은 기본 3단계 셋팅은 똑같지만 어플로 세부 조정이 가능하고 얼음이 나온다는게 아주 좋습니다. (저희는 음료를 마실때 얼음을 잘 사용합니다.) 후기에서 봤을때 소음이 있다는 얘기가 있어서 걱정을 했는데 생각보다 그리 크진 않았고 소음의 정체는 얼음을 만드는 과정에서 생기는 것 같더라구요. 주방과 안방의 거리가 있어서 크게 문제 되지는 않았지만 수면모드를 설정하여 특정시간에는 얼음이 안만들어지게 할 수도 있어 더욱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출수 높낮이 조절이 안되는것, 물받침(?) 부분이 좀 허접하게 생겼다는 점이 있겠네요 ㅎㅎ 저희집은 주방 가구가 어두운 편인데 그레이 색상으로 바꾸니 아주 잘 어울려 두배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좋은 제품이 너무 많은 요즘 정보가 많다보니 남들보다 안좋은 조건에 구매할까봐 걱정은 되고 꼼꼼하게 전부다 따져보자니 시간이 부족한 우리.. 직장생활하랴 아이키우랴 정신없어죽겠는데 정수기 없이 여름을 버티진 못하겠는거에요 이것저것 싹다 메모해가면서 따져볼 수 밖에 없던데, 모든 비교 다해본 제가 정말 렌트리 정직한 팀장님 견적 답변 한번에 그냥 설치 진행하겠다고 한 이유는, 제가 궁금해 할 부분들이 정확하게 정리되어 있었고 신뢰할 수 있을만한 리뷰가 가득했구요! 답변이 빠르고 제가 이해못하는 부분 짚어가며 설명해주시니 신뢰도가 올라갔어요 무언가 부가적인 부분을 권유하시는 부분은 하나도 없으셨구요 그 어느곳 보다도 견적이 만족스러웠고, 혜택 부분도 설치이후 빠짐없이 견적 내용 그대로 심지어 당일에 모두 처리됐습니다 정직한팀장님 말고도 좋은 셀러분들이 많으실거같아요! 상대적인 견적 혜택을 통해서 더 좋은 견적이 계속해서 렌트리에는 넘쳐날테니까요! 각자 원하는 방향이 다르기 때문에 견적신청하시고 원하는 혜택이 큰 쪽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ㅎㅎ 코웨이는 쿠쿠와 비교, 고민하다가 일단 정수기 서비스가 훨씬 월등했구요 얼음정수기는 갖고싶은데 평일에는 사실 직장다니다 보니 주말에만 먹거든요 그래서 미니 얼음정수기로했는데 사이즈도 색상도 아주 깔끔하고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저는 얼음 안부족하더라구요! 다만 식구 모두 얼음 많이 드시는 가족은 스텐다드 추천드릴게요 : ) 설치하러 오신 선생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정말 모든게 다 만족스러운 결정이었어요! 렌트리 통해서 좋은 견적 받고 최종 마무리까지 대만족 이라~~~ 주변에 완전완전 홍보중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_^


- 👩❤️👨 신혼 / 부부
여름만 되면 얼음 얼리는데 고생했던 친정집.옛날 냉장고라 성능도 좋지 않아서 얼음얼리는데 한참걸리고 급할때면 무거운 돌얼음 사다 먹고 했는데 올 여름엔 좀 더 편하게 지내시라고 얼음정수기 설치해드렸습니다😄 우선 무엇보다 심플하게 빠진 디자인이 너무 마음에 들었고, 스탠다드 제품과 고민했지만 2인가구에 맞는 알맞는 제품을 추천해주신 상담사 덕분에 더 믿음과 신뢰가 가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엄마도 너무 좋아하시고, 커피 즐겨드시는 아빠도 너무 좋아하시네요! 다른 분들께도 꼭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 👩❤️👨 신혼 / 부부
렌트리를 통해서 자세한 상담도 받고, 좋은 혜택을 받아 간편하게 설치완료했습니다. 코웨이 아이콘 미니 얼음정수기를 선택한 이유는, 먼저 환경을 생각하여 페트병 사용을 줄이기 위함이였고, 커피머신을 사용하고있어, 얼음 사용량이 많아 선택했습니다. 또한 깔끔한 디자인과 다양한 색상선택, 얼음정수기임에도 슬림한 사이즈에 아주 만족합니다. 며칠간 실사용해보니, 온수 출수속도가 빨라 만족도가 높으며, 간편한 세척이 가능해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얼음이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소음이 조금 발생하지만 불편하진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직수 냉온정 정수기 사용하다가 계절상관없이 얼음을 많이 사용해서 얼음정수기로 바꾸겠다 마음 먹고 교체하였는데 얼음이 만들어질때 나는 소음이 조금 있지만 지금까지 사용하는데 불편사항없이 만족스럽습니다!👍👍 미니로 선택해서 용량이 작을줄 알았는데 얼음 가득 찼을때 남김없이 뽑아보니 생각보다 많아서 놀랬습니다! 수압도 강해서 성격급한 저도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고 100도 끓인물이 나와 요리할때도 너무 좋아요🤗 정수기 바꾼다는 지인있으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가 필요하여 구매한 코웨이 미니 얼음정수기 미니라 사이즈가 2인 가구에 딱 맞는것 같고 디자인이나 사용법도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여름철이라 얼음 먹을 일이 많은데 일일이 얼리지 않아도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주변 가전과도 이질감 없이 잘 어울려 인테리어 적으로도 손색이 없네요


- 🙋 싱글
십년 자취동안 생수 배달하면서 먹다가 최근 주문한 생수를 옮기면서 현타가왔어요 음수량이 많은 편인데 쓰레기도 만만치 않게나오고 여름다가오니 얼음 소비도 많은데 얼음 사먹으랴 생수 사먿으랴 그돈으로 정수기 구입이 낫겠더라구요 렌트리로 다른곳보다 좋은 혜택으로 설치 후 며칠 사용해보니 진작할껄 후회되내요 주방 지나갈때 괜히 물 마셔보곤 한답니다 ㅎㅎ 카드 프로모션까지 하면 안할이유가없어요 다들 얼른 신청해서 광명찾으세요 매일 깨긋한 물과 시원한 얼음으로 상쾌한 하루 보내세요


- 🏠 대가족
전 ㅋ글자만 보고 당연히 코웨이라 생각하고 신청해서 설치까지 했어요~ 근데 딸이 엄마 쿠쿠에 아시는분있어? 그래서 아니~ 했는데 그럼 왜 쿠쿠로했어? 아뿔사!!! 잉? 당연히 코웨이라 생각했는데ㅠㅠ 다시 반환소모품비 10만원 내고 코웨이로 바꿨어요^^ 그러고나니 더 물맛도 좋은것같고 애착도가고 얼음모양도 예쁘고 그러네요ㅎ 잘쓰고 있습니다! 얼음 떨어지는 소리는 좀커요~ 하루한번쯤 나지만요~~~


- 🎒 취학자녀 가정
정수기 렌탈 선택이 어려워 알아보다 귀찮아 필터만 교체 해 쓰다가 8년만에 바꿨는데 왜 어렵게 여기저기 알아봤나 시간낭비 했다 생각 듭니다. 렌트리에서 바로 견적받아 일주일도 안돼 설치까지 완료해서 혼자 머리 쓰지 않아도 돼서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렌탈 만료 되면 또 이용 할 듯 싶어요. 다른 렌탈 제품도 필요하면 사용 할 것 같아요.


- 👩❤️👨 신혼 / 부부
신혼집 입주를 준비하면서 정수기를 알아보던 중 렌트리를 통해 얼음정수기를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곳을 비교해봤는데 렌트리에서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시고 지원금 혜택도 만족스러워 부담을 많이 줄일 수 있었습니다. 설치 후 사용해보니 얼음이 바로 나와서 정말 편리하고, 시원한 물과 정수된 물을 언제든 사용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특히 신혼부부이다 보니 집에 손님이 오거나 음료를 마실 때 얼음을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되어 너무 편합니다. 제품 디자인도 깔끔해서 신혼집 주방과 잘 어울리고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설치 기사님도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처음 사용하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무엇보다 렌트리를 통해 진행하면서 지원금을 많이 받아 경제적으로도 도움이 되어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신혼집 가전 준비를 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잘 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취학자녀 가정
사이즈도 적당하고 마음에 들어요~ 얼음과 물이 동시에 나오는 기능 좋네요~ 얼음통이 좀 작긴하지만 만족합니다 얼음정수기는 처음이고 소음도 적고 디자인도 이쁘네요 5년동안 사용할꺼라 깔끔하고 사이즈도 크지않는걸 원해서 하게되었습니다 더위시적이라 얼음과 냉수를 많이 먹을것같아요 애들이 얼음을 많이 먹고 냉동실 얼음은 냄새도 나고 매번 물넣기도 귀찮은데 얼음나오니 편하네요 얘들이 더 좋아합니다 앱설치후 기능설정도 가능해서 편리하고 좋네요 5년동안 고장없이 얼음과 시원한 물이 쭉쭉 나왔으면 합니다 ^^


- 👩❤️👨 신혼 / 부부
이번에 결혼하고 이사를 하게 되면서 평소에 사먹던 생수보다는 상황에 따라서 얼음이나 정수 뜨거운 물까지 사용하기 위해 정수기에 대해 알아보고 있었는대 다른 사이트나 업체들도 비교해보기 위해 견적을 내봤지만 가끔씩 보이는 사기나 정확한 견적이 믿음직 스럽지 않아서 이것저것 고민해보다가 렌트리가 가장 믿을만하고 지원금 또한 혜택이 가장 좋다는 추천을 받아서 진행하게 되었는대 이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었고 제품을 선택하고 진행 하면서 견적을 한번에 비교하고 진행 또한 수월해서 좋았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처음에는 정수기가 다 비슷하겠지 생각했는데 아이콘 정수기 설치하고나서 생각이 많이 달라졌어요~ 디자인이 깔끔하고 크기도 슬림해서 주방공간차지를 덜하는 점이 제일 맘에 들어요 사용하기도 편리해서 초딩 유딩인 저희 아이들이 조작하기에도 편리해서 잘쓰고있고 물맛도 깔끔해서 물먹는 횟수도 많이 늘었어요 ㅎㅎ 설치 기사님도 시간 약속 잘지켜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더 만족스럽네요~ 전체적으로 디자인이나 편리성 직관성이 좋아서 주변에 정수기 설치한다면 추천하고싶은 제품입니다~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를 이전부터 사용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알아봐야할지 막막했습니다. 그때 렌트리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고, 설치까지 하게되었는데요. 제품 상담부터 설치까지 뭐 하나 마음에 들지 않은 것이 없었어요! 설치기사님도 엄청 친절하시고, 뒷정리도 말끔하게 해주셨는데 타공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필요한 부품을 어디서 구매하면 되는지도 알려주셨어요 화이트 색상이 주방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아서 좋았고, 특히 집에 50일차 아기가 있어 살균 기능이 있는 정수기가 마음에 들었습니다ㅎㅎ 미니 사이즈의 정수기라 얼음양이 적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 전혀 그런 느낌 없어요. 2인가구라면 충분할 것 같아요. 주위에 정수기를 필요로 하는 분들께 코웨이를 적극 추천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 🙋 싱글
판매자분도 설치기사님도 너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고 설치도 빠르게 해주셨어요! 사용설명도 이해하기쉽게 해주셔서 좋았는데 지원금까지 받아서 더 좋았습니다!👍 앞으로 렌탈은 꼭 렌트리에서만 할것같아요☺️ 제 후기가 렌탈 고민하시는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ㅎㅎ


- 🤰 임신중
출산 앞두고 기존에 쓰던 정수기를 바꿀까 말까 진짜 많이 고민했는데, 여름도 다가오고 아기 분유 탈 일도 많아질 것 같아서 결국 얼음정수기로 바꾸자! 하고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만난 코웨이 아이콘 미니 냉온정 얼음정수기! 결론부터 말하면 왜 이제야 바꿨나 싶을 정도로 만족 중입니다ㅎㅎㅎ 원래 타 브랜드 정수기를 오래 사용했는데, 얼음 기능이 없다 보니 여름마다 얼음 트레이 채우고 비우는 게 은근 스트레스였거든요. 그런데 아이콘 미니는 얼음도 빠르게 잘 나오고 정수기 크기도 생각보다 콤팩트해서 주방 자리 차지도 많이 안 해서 좋았어요. 디자인도 진짜 예쁘고 고급스러워서 주방 분위기가 깔끔해진 느낌이에요!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건 온수 온도 조절 기능! 아기 분유 먹일 때 적당한 온도로 바로 받을 수 있어서 너무 편할 것 같더라고요. 출산 준비하면서 “작은 편리함이 삶의 질을 바꾼다”는 말을 실감하는 중이에요. 냉수, 온수, 정수 다 터치 한 번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소음도 크지 않아요. 제휴 카드 할인 받으면 월 렌탈료도 부담 없어서 대만족이에요. 주변 가족들과 친구들에게도 강추하는 중입니다 ㅎㅎㅎ 출산 준비하면서 산 것 중 만족도 높은 가전 TOP급이에요. 디자인, 편의성, 실용성 다 챙기고 싶은 분들께 정말 추천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