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236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236건
- 기타
사무실에 직원 7명이 있고 5년정도 타사 정수기 렌탈을 사용했는데 사용 자체에는 큰 불편없었으나 얼음 정수기 요청이 있어 브랜드 신뢰도,공간편의성,렌탈가격등 조건 검토 끝에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직원들 사용 만족도가 너무 좋은데 일단 세련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사무실 주방 공간에 너무 잘 어울리고 크기도 딱 적당하며 얼음 제조도 탁월하고 냉.온.정수 모두 스마트한 기능이 있어 직원 복리후생에 큰 점수를 얻었습니다. 게다가 렌탈료 혜택도 환상적이어서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냉온정 얼음정수기 정말 최고입니다!!


- 🙋 싱글
얼음정수기는 처음사용하는데 너무 편하고 디자인도 맘에 들고 필터 관리서비스도 너무 친절하고 사용법을 잘 알려주시고 전체적으로 맘에 드네요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를 바꾸면서 가장 고민했던 건 위생, 편리함, 그리고 얼음 기능이었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LG 얼음정수기 선택은 정말 만족스러운 결정이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위생 관리 시스템이에요. 정수기 내부까지 자동으로 관리해 주니까 매번 신경 쓰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정말 편하더라고요. 특히 얼음이 나오는 제품이다 보니 위생이 가장 걱정됐는데, LG만의 관리 시스템 덕분에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얼음 기능은 말 그대로 사계절 필수템이에요. 버튼 한 번이면 깨끗한 얼음이 바로 나오니까 여름엔 아이스커피, 겨울엔 냉음료까지 활용도가 정말 높아요. 얼음 크기도 적당해서 음료에 넣기 딱 좋고, 냄새나 잡맛도 전혀 없어요. 디자인도 빼놓을 수 없죠. 주방에 두니 공간을 깔끔하게 살려주는 세련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 효과까지 톡톡히 합니다. 터치 방식도 직관적이라 어르신들도 사용하기 어렵지 않았어요.


- 👶 영유아 가정
기존 쓰던 정수기에서 얼음정수기로 변경하고 싶었어요. 렌트리에서 편하게 비교 견적하고 빠르게 설치 받아서 아주 편하고 좋았습니다. 타 얼음정수기보다 조금 비싼 LG퓨리케어를 선택한 이유는 월등한 성능입니다! 얼음이 안녹고 오래가서 정말 좋아요 얼음 생성하는 때는 약간 소음이있긴 하지만 가득 차고는 조용합니다! 그리고 레버가 있어서 더 편리하고 디자인도 정말 예쁩니다. LG 선택하길 정말 잘했어요!! 매우 만족합니다!


- 👶 영유아 가정
정수기 첫 구매라 일주일 내내 검색하고 알아봤어요. 엘지매장가서 직접 실물도 보고, 디자인이랑 기능이 제일 좋아서 엘지로 결정하고 렌트리 어플 통해 후기도 다 보고 견적받았어요. 판매자분 채팅 통해 자세한 혜택도 안내받고 하루만에 결정하고, 제휴카드 만들고 바로 그 주에 설치까지 완료했어요. 운좋게 얼음량이랑 저장량도 업그레이드된 신모델로 설치하고 카밍베이지 컬러 적극 추천드려요👍🏻 설치 후 사용하니 편리함은 물론 주방 분위기도 업되고, 아침 공복엔 미지근한 물, 좋아하는 라떼에는 얼음 팍팍 넣고 하루하루 만족감이 더 커집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얼음만들때 소음이 생각보다 있어서 예민하신분들이라면 패스 하셔요 대신 타얼음정수기는 실온에서 보관하니까 얼음이 녹아있거나 온전한 형태로 보존되기 힘들고 여름엔 빨리 녹는 단점이 있지만 엘지 얼음정수기는 얼음을 냉동보관을 하니까 너무 단단하고 원래의 형태그대로라 좋아요


- 👶 영유아 가정
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정수기능만 있어서 사용하기 불편했는데 냉온정 정수기로 바꾸고 나선 삶의 질이 달라졌습니다👍 일단 얼음틀에 얼리고 꺼내고 다시 또 물넣어서 얼리고 안해서 너무 좋구요 필요할때마다 바로바로 얼음을 뽑아 먹을수 있어서 아이스커피 타먹을때 특히나 너무 편합니다😄 온수도 내가 원하는 온도로 설정해서 원하는 출수량만큼 되니까 컵라면 끓일때 또 차마실때 아기 우유탈때 너무 유용합니다😁 단지 얼음 빼고나면 한번씩 얼음 만드는 소리가 들려서 그게 좀 거슬리긴한데 밤에 크게 들리는건 아니라 괜찮습니다~아무튼 정수기 바꾸고 삶의 질이 올라갔고 특히나 여기저기 다 비교해봤는데 여기만큼 혜택좋고 설치 사은품 지급까지 빠르고 정말 잘 한 선택이였습니다 망설이시는 분들 얼른 신청하세요🤩


- 👶 영유아 가정
생각했던거보다 크기도 마음에들고 색깔도 이뻐요 저희가 놓을려고 생각한곳에 쏘옥 딱 맞게 들어가져서 더더욱 좋은것같아요 다른정수기는 얼음이 금방녹는데 이건 오래가서 타정수기보다 마음에들어요 어른들이 많이들 좋아 하실것같아요. 엘지에서 정수기보다 청호나이스를 선호도가 높은데 저는 매운만족입니다. 주변사람들한테도 추천 많이할수있을것같아요 디자인도 성능도 금액도 여러면에서 지인들한테 추천할수있을것같아요~ 많이 주위분들한테 강추강추 많이 할께요~


- 🎒 취학자녀 가정
처음에는 생각보다 정수기가 커서 놀랬으나 우선 주방과 색도 잘 어울리고 렌탈 6개월 반값 행사로 망설이지 않고 구입하게 됐다. 얼음양도 많이 생성이 되고 그 무엇보다 물의 양 온도 등을 설정해놓으면 하나하나 터치할 필요없이 저장값만 불러내면 바로 출수가 가능하여 정말 쓸모있는 기능이였고 겨울이라 얼음을 많이 사용하지 않지만 여름에는 얼음사용이 많아 집에서 홈카페처럼 많이 사용할 수 있을것같다. 얼음정수기 선택이 고민이시라면 이 정수기를 추천해 줄 수 있을것같다. 적극추천 ^^


- 🙋 싱글
엘지는 정수기도 좋아요 청소도 알아서 해주고 6개월에 한번 방문해서 관리도 해주고 디자인도 예쁘고 터치도 되고 진짜 너무 좋음 여태까지 정수기 많이 써봤지만 단연최고!!!


- 🎒 취학자녀 가정
첫 얼음정수기에요 디자인도 너무깔끔하고 이쁘고 초등학생 아이들도 쉽게 사용하고있어요 얼음 만들어지는 소리만 좀 나는데 전혀 신경쓰일정도도 아니고 만족해요 추출되는 물양 덕에 요리하는 것도 더쉬어진 것 같아요 타사이트와 비교 후에 렌트리에서 정수기 설치했는데 정말 설치당일 바로 입금도 해주시고, 지인들이 정수기보고 다들 다음에는 렌트리에서 해야겠다고 이야기했어요 다른걸 렌트하게 되더라도 무조건 렌트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덕분에 기능좋고 이쁜 정수기 잘 사용하고있어요


- 👶 영유아 가정
우선 디자인, 성능 엘지라는 기업에서 정수기를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되는것, 찾아보니 내부 100% 스텐관은 엘지밖에 없고, 얼음을 관리한다는 측면 등등 여러 고려요소에서 가격은 좀 나가지만 엘지 얼음정수기를 택할수 밖에 없었어요 몇일 써보니, 생각했던데로 아주 훌륭한 정수기였고 만족해요 또 엘지 가전을 쓰는 입장에서 iot기능과 연계하여 시간맞춰서 알아서 살균해주는 기능, 다양한 즐겨찾기 모드등 사용성은 아주 무궁무진했어요, 다만 얼음을 만들면서 나는 똑딱거리는소리는 저는 사용에 문제가 없었지만 소리에 민감하신 분이라면 불편할수 있겠다 생각했고 슬리핑모드였다가 물을마시고 싶을땐 화면이나 출수버튼을 두번 터치해야 물이 나오는 것들은 ui개선, 펌웨어 개선 등으로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했어요 소소한 부분에서 개선이 필요하지만 그건 어느 정수기나 비슷할거같고 다만 여러가지 모습에서 육각형인 엘지얼음정수기 잘 사용했고, 사용할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취학자녀 가정
기존에 온냉정수기를사용하다가 얼음을 자주먹어서 이번엔 얼음기능이 있는 정수기를 렌탈했습니다. 스테인리스관에 방문관리를 우선으로해서 정수기를 골랐구요. 얼음을 자주먹어서 무척편리해요~ 얼음만드는 소리가 있긴하지만 거슬릴정도는 아니예요. 앱 연동도 되서 편리하고, 약간아쉬운건 밑에 받치는판이 얇아서인지. 기존에쓰는 정수기보단 물나오는 구멍 맞추는게 조금불편하네요. 일반컵은 상관없는데 구멍이작은 보온병은 생각없이 정수기에 붙여서 물을받으면 물나오는곳이 안맞더라구요. 그건빼곤 디자인도이쁘고 무척만족합니다


- 🏠 대가족
이전에 8년 사용한 코*이 제품은 탱크형을 기준으로 느낀 장점들을 말하자면, - 사이즈가 컴팩트하고 디자인이 예쁩니다. - 내가 원하는 물의 양과 온도를 즐겨찾기처럼 설정할수 있어서 좋습니다. - 물을 받을때 전기포트, 스타일러 물통, 건조기 물통 등을 놓으면 물받는 입구가 잘 맞지 않아 불편했는데, 엘지는 그렇지 않아서 편합니다. - 얼음이 크고 단단한 편입니다. - 방문 관리 빈도가 많지 않아 신경 쓸 일이 적습니다. - 시간표시되고, 엘지 씽크앱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음 ..단점을 꼽아보자면 -얼음이 처음부터 콸콸 쏟아져 나오진 않습니다.(처음에 추출할때 4-5개로 시작하지만 두번째 추출버튼을 누르면 한 컵 꽉 찹니다. ) - 얼음을 만들때 시계바늘 움직이는 소리 같은 게 납니다.(부엌에서 생활하지 않는 이상 크게 거슬리진 않습니다. )


- 👩❤️👨 신혼 / 부부
얼음정수기를 알아보고 있는데 기능이나 제품 렌탈금액이나 제품의 크기도 별차이가 없고 고민을 많이하며 알아보고 있었는데 여러사이트에서 사은품 및 혜택이 다 비슷비슷 해서 한참 고민을 하다 엘지매장에 갔는데 얼음정수기가 이쁘고 깔끔하고 나이드신 부모님도 쉽게 쓸수 있는 편리성. 그래서 렌트리에서 견적을 받았습니다. 처음엔 진짜 렌트리 사이트가 믿을만한곳인가 싶어 고민도 많이 했는데 다른 사이트보다 혜택도 더 있고 친절한 답변에 믿고 설치했습니다. 설치하고 바로 사은품 지급 받았습니다. 다른 사이트 돌아다니지마시고 렌트리에서 견적 받고 설치하세요 담엔 인터넷 끝나면 견적 받을까 합니다. 잘 쓰고 있습니다.


- 👩❤️👨 신혼 / 부부
디자인도 너무 좋고요~온수 냉수 정수 얼음까지 너무 좋네요~근데 얼음 많이 먹을때는 쬐끔 아쉬워요~ 어쨋던 너무 좋네요


- 🎒 취학자녀 가정
4인 가족(초등1,미취학1)이 생수를 구매해서 먹다가 먹는 양이 만만치 않아서 렌탈하기로 마음먹었는데, 지원금 금액 기준으로 여기저기 알아보니 렌트리가 압도적. 렌탈비는 대동소이 했지만, 견적 응답 거의 1~2분 내로 거의 실시간 상담 수준, 신청하는 앱&웹 페이지 사용도 쉽고 편하고, 설치 일정도 원하는 일정&시간에 딱 맞춰 주시고, 깔끔하게 타공설치, 상담/설치 기사님 모두 친절하시고, 설치사진만 업로드했는데 바로 지원금도 입금. 모든게 너무 간편하고 막힘이 없었네요. 렌탈비는 조금 비싼 편이었지만, 제빙 품질이 가장 좋다고 하는 LG로 결정했는데, 너무 잘했던 선택, 회사 코웨이/쿠쿠 사용해봤는데 얼음 경도, 제빙량 모두 압도적. 얼음 자체가 건강식 느낌일 정도. 단, 4인 이상 대가족이거나 얼음 사용이 굉장히 많다면 비추, 그래도 단단하고 큰 투명한 얼음이 너무 만족스러움. 만 4살인 둘째도 터치형으로 사용하는데 지장 없을 정도로 쉬운 사용법. 뭘 안다고 물맛이 좋다느니 하는 아이를 보니 너무 만족스럽네요!


- 👶 영유아 가정
물을 사서 마시다가 얼음 정수기를 처음 구매해서 사용해봤어요. 부모님 댁에 있는 얼음 정수기의 얼음과 냉수가 종종 부족해지는 것을 보고는 큰 모델을 구매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너무 크더라구요. 배치 하고서 툭 튀어나온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사용해보고선 아주 만족했어요. 첫째 아이가 얼음과 냉수를 좋아하는데 24시간 부족함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온도 조절과 물 양 조절하는 기능도 마음에 드네요. 전자제품 관리하는 것이 귀찮아서 렌탈 서비스를 이용했는데 이 점도 매우 만족해요. 귀찮은 필터 교환이나 가끔씩 해주어야 하는 청소들을 대신 해주셔서 편리하기만 하네요. 정수기와 렌탈 서비스 모두 처음 이용하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다른 분들에게도 강력 추천드립니다~!


- 👶 영유아 가정
저희는 5인 자녀가 세명인 대가족이에요~ 엘지 정수기만 이용했고 렌트리에서도 여러벙 이용하면서 사용하고있는 단골이죠~ 다른곳에서 할까 싶어서 알아봣지만 역시ㅠㅠ 렌트리만한 곳이 없네요~! 투명성이 좋고 정말 불필요한 대화도 없이 사용가능하고 깔끔한 관리까지!! 믿고 이용합니다~ 우리가족 건강한 물 관리 !!! 물맛 좋고 깔끔한 엘지 정수기도 최고!!! 얼음 단단함이 다르더라구요 조각 얼음이 나오는것도 극히 드물고!!! 여름기대대댑니다!! 온수 잠금버튼도 너무 맘에 들고 그냥 다다다 만족입니다용


- 🎒 취학자녀 가정
이전 사용했던 정수기도 렌트리에서 안내받고 잘 사용했습니다. 이번 교체시에도 다른곳과 비교해봤는데 렌트리 혜택이 제일 좋고 일처리도 정말 빨라서 역시나 좋았습니다. 디스플레이로 확인되는 터치식이라 편리하고 자주 사용하는 물 용량은 4개까지 저장해 바로 출수할수 있어 편하게 쓰고있습니다.


- 👶 영유아 가정
❄️ LG 얼음정수기 렌탈 사용 후기|5인 가족, 아이 있는 집에 딱 맞는 선택🏡🫶 저희 집은 5인 가구로, 초등학생 아이와 영유아가 함께 있는 집이에요. 얼음을 좋아하는 첫째와 둘째, 그리고 아아(아이스 아메리카노)를 포기할 수 없는 저까지 있다 보니 얼음정수기와 얼음냉장고에는 자연스럽게 관심이 갈 수밖에 없었어요. LG 얼음정수기 출시 전에는 타사 얼음정수기 후기와 만족도를 정말 많이 찾아봤어요. 마음에 드는 제품도 있었지만,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배관 위생이나 관리, 단점은 없는지까지 꼼꼼하게 보게 되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쉽게 결정을 못 하고 고민만 길어졌어요…ㅠㅠ 그러던 중 LG 얼음정수기 출시 소식을 보게 되었고, 신제품인 만큼 조금 더 알아본 뒤 괜찮다면 바꿔보자는 마음으로 정보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 렌트리에서 비교부터 상담까지 정말 편했어요💕 기존에 LG 정수기를 사용 중이었고, 이미 LG 얼음정수기를 염두에 두고 있던 터라 렌트리를 통해 견적 비교를 받아보게 되었어요. 여러 제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어서 선택하기 훨씬 수월했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상담 과정이었어요. 질문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귀찮아하거나 짜증 내는 기색 없이 너무 친절하고 빠르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답변도 명확해서 고민하던 부분들이 바로 정리되었고, 덕분에 믿고 결정할 수 있었어요. 사용해보니 만족도가 높아 선택을 잘했다는 생각이 더 들었어요. ✔️ 화이트톤도 예쁘지만, 아이들과 사용하기엔 베이지가 더 나을 것 같았어요💕 화이트톤도 깔끔하고 예뻤지만, 아이들과 함께 사용하는 집이다 보니 생활감이나 손자국이 덜 신경 쓰일 것 같은 베이지톤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주방 분위기가 더 따뜻해 보이고, 아이들이 사용해도 부담스럽지 않아 만족도가 높아요. 인테리어와도 자연스럽게 어울려서 결과적으로 베이지 선택은 정말 잘한 결정이었어요. ✔️ 버튼 한 번이면 바로 나오는 깨끗한 얼음💕 냉동실 얼음 트레이를 꺼내고 손에 물 묻히던 번거로움이 사라졌어요. 버튼 한 번이면 바로 얼음이 나와서 아이들도 좋아하고, 저도 아아를 훨씬 자주 마시게 되더라고요. 얼음까지 위생 관리가 잘 된다는 점이 특히 마음에 들어요. ✔️ 디스플레이 만족도 + 10ml 단위 설정💕 디스플레이가 직관적이라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물 용량을 10ml 단위로 설정할 수 있어 분유, 약, 레시피용 물 받을 때 정말 편해요. 필요한 만큼 정확하게 받을 수 있어서 실사용 만족도가 높아요. ✔️ 온수 잠금 설정으로 아이 키우는 집도 안심💕 기존에 쓰던 정수기는 버튼이 위쪽에 있어 아이가 만지지 못했지만, LG 얼음정수기는 온수 잠금 설정이 가능해서 훨씬 안심돼요. 아이가 버튼을 눌러도 온수가 나오지 않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도 안전을 지킬 수 있어요. ✔️ 1주일에 한 번 자동 배관 세척💕 아이들 있는 집이라 위생은 정말 중요한데, 배관 세척이 1주일에 한 번 자동으로 진행돼요. 눈에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스스로 관리해주니 물 마실 때도 더 믿음이 가요. ✔️ LG ThinQ로 관리하는 똑똑한 정수기💕 LG ThinQ 앱으로 필터 교체 시기 확인, 사용량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단순한 정수기가 아니라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똑똑한 가전이라는 느낌이 들어요. ✔️ 렌탈이라 관리 부담 없이 편해요💕 렌탈로 사용하니 초기 비용 부담도 적고, 필터 교체나 점검도 정기적으로 관리받을 수 있어요. 혹시 문제가 생겨도 A/S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아이 키우는 집에 특히 잘 맞는 선택이었어요. 얼음을 좋아하는 아이들, 아아를 포기할 수 없는 어른, 그리고 위생과 안전이 중요한 아이 있는 집이라면 LG 얼음정수기는 정말 만족스러운 선택이었어요! 상담부터 설치, 사용까지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서 사용할수록 잘 바꿨다는 생각이 들어요ㅎ


- 🎒 취학자녀 가정
냉동 얼음 정수기 답게 정말 단단한 얼음이 나와서 좋아요..기존에 쓰던거는 여름에 얼음이 바스라지고 금방 녹아서 별로였는데 만족 스러운것 같습니다. 항상 정수기 교체시 렌트리를 통해서 매번 바꾸는데 카드혜택 등 각종 혜택을 한눈에 볼수 있어 이용하기 참 좋네요.. 정수기에 대해 더 말씀드리자면 출수량도 120ml 부터 10단위씩 추가할수있어 이용하기 너무 용이했어요.. 또한 lg thinQ를 이용하여 설정에 용이하고 배관도 주기적으로 자동 세척을 하니 깨,끗하게 사용할수있어요.. 아이가 세명이 있는 가정이라 위생문제를 더욱신경쓰게 되는데 냉동 얼음, 자동세척은 정말 강!추!입니다


- 👩❤️👨 신혼 / 부부
너무 사용이 편하고 좋은 lg 얼음정수기였습니다 장점으로 생각한게 일단 얼음이 꽁꽁 얼어있어서 3일~1주일 이상 사용을 안하고 얼음을 뽑아도 얼음이 단단하게 얼어있습니다! 그리고 맞춤출수기능도 세밀하게 조정이 가능해서, 라면 물 맞출때나 국을 끓일때 물을 정확하게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온수도 최대 90도까지 지원해줘서 물 끓일필요없이 커피나 차등을 바로 우릴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거 같습니다 정수기없는 세상에 어떻게 살았나싶네요.. 무조건 강추합니다!


- 👶 영유아 가정
기존 타사제품사용중이였는데 lg제품을 써보니 장단점이 뚜렸하게 나왔습니다. 일단 정수,냉수,온수 출수속도가 빠르고 나오는 느낌도 매끄럽습니다. 온수 온도설정및 원하는 용량을설정할수있어 좋았고 최고장점으로는 얼음이 확실히 단단합니다. 만족스러웠고 하지만 냉동실 얼음보다는 확실히 덜단단합니다.그렇지만 충분히 만족스럽게사용하실수있고 단점으로는 얼음을 빼고난후 소리가 조금크게납니다 약간 거슬릴정도이고 몇분지난후 없어집니다 얼음만드는 소음같은데 추정입니다.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 🏠 대가족
크기도 자꾸 어른도 잘 나오고 얼음 퀄리티도 좋아서 잘 쓰고 있습니다. 양 조절 하는 것도 너무 좋아요. LG 정수기가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추천합니다.


- 기타
저희집이 얼음없이 못살아고 기존 정수기도 만기가 되어 얼음정수기 알아보던중 렌트리를 알게 되어 엘지 얼음정수기로 변경했는데 다른곳보다 지원금도 최고로 많고 설치 4일차인데 별 불편함 없이 잘쓰고 있어요...얼음도 잘 나오고 물도 잘 나와서 너무 좋아요 특히 너무 이뻐서 반했습니다 ............ 얼음이 다른얼음정수기보다 들 나온다는 말이 있는데 아직 겨울이고 많이 안빼서 먹어서 그런지 잘은 모르겠고 단단하게 얼음 이 나오는건 정말좋은거 같아요..다음에도 렌탈할거 있음 렌트리 이용해야겟어요


- 🎒 취학자녀 가정
한 겨울에도 얼음을 먹는 집 정수기를 렌탈할때 중요하게 보는 점이 3가지 있습니다. 1. 냉, 온수 모두 나와야함 2. 얼음이 필수 3. 혜택 저는 이 부분을 중점으로 봅니다. * 원하는 디자인 * 디자인부분은 아쉬운점이 있었어요. 이왕이면 전체가 블랙이였음 했는데, 디스플레이부분만 블랙이라 사실 이 부분을 고민했었네요. 그럼에도 실물을 보니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 사용하는데 불편한점 ** 처음엔 터치를 해야하고, 복잡해보여 걱정했어요. 설치기사님이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지만, 그래도 사용해봐야 알꺼같았거든요 근데 오히려 굉장히 편했어요. 터치만 하면 물이 나오고, 또 밀어도 나오니까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요. 다만 터치를 하다보니.. 까만 디스플레이라 지문이 참 많이 묻어납니다... 물이 나오는 부분의 높이 조절이 안되요. 꽤 높다보니 낮은 컵보단 높은 컵을 사용해야할꺼 같더라구요. 이 점은 사용하면서 적응하면 괜찮을꺼 같아요. ** 어플연동사용 ** 이 부분 진짜.. !! 너무 편해요. 타사 사용했을때, 어플연동된다고 해서 열심히 해봤지만 헷갈리고, 매번 연결오류나고.. 결국 그냥 사용안했었어요. LG퓨리케어는 소독시간도 제가 설정이 가능했고, 1회 물 추출량도 원하는 ml를 설정하여 사용할수있어 참 좋았어요. 어플 이거 진짜 편해요 ** LG제품을 선택한 이유 ** 얼음정수기로 타사들도 많이 있지만 제가 lg퓨리케어를 선택한 이유는 얼음 제빙기 역활이 제일 컸어요. 냉동이 된다는게 정말 맘에 들었거든요! 얼음이 얼렸다 일정시간 사용하지 않으면 매번 녹아 물이 빠지는 소리가 들리고, 막상 먹으려고할땐 다시 재 생성된다고 쓰지못하는 경우들이 있었다보니 엘지를 선택한 가장 큰 이유가 냉동보관이 가능하다는거였어요. 충분히 만족하고 사용중이에요 ** 소음 ** 얼음이 얼려질때 째깍째깍 거리는 시계소리가 들려요. 처음엔 이 부분이 불편할까 걱정이 되었는데 (소음에 굉장히 민감합니다 ) 오히려 전 제품보다 더 조용했어요. 가까이 가야지 소리가 나더라구요. 다만 온수가 나오는 부분이 시간이 조금 걸리고 소음이 조금 있지만 꽤 많은 정수기를 사용하면서 익숙한 터라 굳이 불편하진 않는거 같습니다. ** 총평 ** 얼음정수기 치곤 생각보다 소음이 덜 한 편. 전체 컬러가 아닌 화면쪽 컬러만 다름이 아쉬움. 어플연동 굉장히 잘되고, 노즐, 전체살균등 어플로 충분히 조율가능해서 관리가 편함. 밀어서도 물을 받을수있고, 버튼으로도 가능해서 편함. 일주일 사용해보니 불편한점은 밑에 물 받침대가 고정안되는점이 불편하고 나머진 딱히 불편하다 느껴지지 않았음. 얼음이 얼려진상태로 나오니 확실히 금방 안 녹고 좋음. 주변에 추천할수있을정도로 만족스러웠음. 마지막으로... 저는 우연히 렌트리 광고를 보게 되었어요. 전화를 하지 않아도 견적을 볼 수 있다고? 그래서 일단 견적이라도 한번 보자 싶어 모델을 골랐습니다. 그 중 가장 혜택이 좋았던 분께 상담을 하고, 이렇게 렌탈까지 완료했네요! 질문도 많고, 고민도 많고, 어쩌면 귀찮을수도있는데 참 친절히 잘 설명해주시고, 이해가 쏙쏙 되게 이야기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혜택도 제일 좋았고, 설치도 빠르게 했습니다. !!



- 👩❤️👨 신혼 / 부부
LG 얼음 정수기를 사용해보니 가장 만족스러운 점은 위생과 편의성입니다. 버튼 한 번으로 냉수, 정수, 그리고 얼음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아이스 음료를 자주 마시는 집에서는 활용도가 정말 높습니다. 얼음이 냉동 보관돼서 녹거나 냄새가 배는 느낌이 없고, 물맛도 깔끔합니다. 디자인이 세련돼 주방 인테리어와도 잘 어울리며 소음도 크지 않은 편입니다. 가격이 다른 제품에 비해 살짝 있지만 인테리어 측면과 사용 만족도는 높은 제품입니다. 고민중이신 분께는 강추 드립니다!!!


- 👩❤️👨 신혼 / 부부
생수를 먹는중이었지만 얼음이 필요해서 얼음정수기를 알아보고 있는중 렌트리는 라는곳을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는데 견적부터 신청까지 채팅으로 바로 처리했고 정수기 설치후 인증하니 바로 입금도 되는게 참 편리하고 좋았습니다. 정수기는 sk와 lg중에 고민하다 얼음 보관이 냉동보관이 된다기에 lg로 선택했습니다. 그외에 일주일에 한번하는 살균하는것도 맘에 듭니다. 단점이라면 얼음을 뽑고나면 시계 시침 소리가 잠깐 납니다.


- 🙋 싱글
얼음을 자주 사용해서 올 여름부터 얼음정수기로 바꾸고 싶어서 여러브랜드의 정수기를 알아보고 견적 내보다가 렌트리를 알게 되어서 렌트리에서 처음으로 렌탈 구매해봤는데 원하는 제품을 좋은 혜택으로 잘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 설치도 빠르게 진행해주셔서 너무 만족했어요☺️ 솔직히 월 요금은 lg에서 하는거나 비슷한데 추가혜택이 너무 잘챙겨주셔서 렌트리에서 계약하기를 완전 만족합니다👍 설치도 lg 기사님이 오셔서 정수기 위치 잘 잡아주시고 제품설명과 사용방법에 대해서도 꼼꼼히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ᴗ˂̵͈̑ 다음에 다른제품이나 정수기 계약만료로 교체하게 되면 저는 무조건 또 렌트리 이용할것 같아요🫶🏻


- 🎒 취학자녀 가정
코웨이를 사용하다 이번에 엘지에서 얼음정수기가 출시되었다고하여 렌트하게되었어요~ 사이즈는 생각보다는 컸으나 얼음이 그전에 코웨이에 비해 단단하고 일정한크기라 좋았어요~ 그리고 터치로도 물이나오고 버튼을 눌러서도 물이 나와서 아이들이 사용하기도 편리하여 더 마음에들었어요! 그리고 온수는 온도별로 추출이가능해 좋았는데 90도 물이 확실히 그전 정수기에 비해 더 뜨거웠고 그리고 물이 나오는곳이 플라스틱이 아니라 다 스텐으로 되어있어 좋았어요! 한가지 단점이 있다면 소음인데 크지는 않으나 얼음이 만들어지는과정에서 나는 소음이 좀있었으나 크게 단점으로 느껴지지않았고 그전 얼음정수기도 그정도 소음은 있었던지라 괜찮았어요~


- 🎒 취학자녀 가정
일주일사용후기… 너무 대만족으로 사용합니다. 정수기만 바꿨을뿐인데 주방이 아늑한 홈카페로 변했어요. 겨울에도 아아만 마시는데 얼음걱정 안해도 되고 소음도 진짜 없고 물 맛이 너무 좋습니다.따뜻한물도 온도에 최대온도90도까지 있고 물리터도 설정할수있고 완전 신세계입니다 삶이 질이 달라졌다고해야하나 ㅋㅋ렌탈은 렌트리선택 잘한거 같습니다 정수기는LG 너무 만족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저는 매장과 집에 같은 제품으로 설치햇어용!!! 빠른설치및 빠른응대로 제품 아주 잘쓰고 잇어요 타사 얼음정수기보다 얼음이 단단한 장점 그리고 온수가 타사제품보다 높은점!!! 소음이 없는점 !!! 모듀모듀 만족스러운 정수기 디자인은 얼마나 예쁘게요 😍 지인분들한테 설치 예정임 제품 저 또한 설치 예정인 제품은 렌트리에서 또 구매할거에용 추출구가 하나인 점도 디자인 넘 잘만들어지고 편의성을 많이 고려해서 만든 제품 인거같아서 그리고 엘지눈 사랑인거같아용 엘지엘


- 🎒 취학자녀 가정
너무너무너무 만족스러워용 디자인 성능 빠른응대와 설치 그리고 현금 지원금까지 💯 렌트리에서 3제품 렌탈ing!!!! 소개도 할게용용 무엇보다 정말 빠른 설치와 설치기사님들의 꼼꼼한 설명 최고입니다


- 👶 영유아 가정
이전에 쿠*제품을 6년간 사용하면서 냉수가 시원하지않아서 바꾸려고 보다가 렌트리를 알게되었어요.얼음도 나옴편할듯 해서 비교해보고 저렴히 할 수 있었고 해택들이 너무 좋아서 짱이였어요. 얼음정수기이지만 생각보다 크기가 크지도 않고 얼음만들어질때나 그럴때도 생각보다 큰 소음이 나진 않아요. 얼음정수기가 얼음이 안에서 뭐 녹을수있고 이리저리 말이 많았지만 그런거 전혀없이 너무 너무 편리합니다.조금 돈 더주고 얼음정수기 선택한거에 후회가 없습니다. 다들비교 잘해주시니 렌트리에서 비교견적받고 좋은 해탁받아서 좋은제품 들이세요~^^♡


- 👩❤️👨 신혼 / 부부
일단 응대가 친절하며 신속합니다. 렌트리플랫폼은 처음 활용하였는데요 채팅상담에서 필요한 전화번호와 링크등을 보내주셔서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진행 할 수 있었습니다. 사은품과 설치등 모든 면에거 쉽고 신속하고 좋았구요 정수기는 얼음 냉동기능이 있는 모델이라 너무 잘 쓰고있습니다. 진짜 최고예요!


- 🤰 임신중
써보니 디자인도 깔끔하고 와이프가 너무 맘에 들어하네요 기능적 부분도 어려운 부분없이 편리하게 쓰고 있습니다 강추~~!


- 🎒 취학자녀 가정
엘지 코웨이 정수기가 좋다고 하여 약정이 끝나면서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지원금도 팍팍!! 오브제 멋진 스타일에 얼음이 만들어지는데 조금의 소음은 있지만 저번 정수기보다 튼튼한 얼음이 만들어지네요 크기도 적당하고 온도도 정확히 나와서 물 이용에 더 효율적이고 디자인이 넘 멋져서 쓸때마다 감동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아이도 아이친구들도 감탄을 하면서 얼음을 도도독 뽑아먹으면서 매우 만족 별 다섯개 앞으로도 잘 쓸께요 친절히 신속하게 상담해주신 렌트리 감사합니다 많이 소개할께요


- 👩❤️👨 신혼 / 부부
기존엔 직수 방식의 정수만 되는 정수기와 전기 온수기를 따로 사용했습니다. 사용하다보니 익숙해져서 크게 불만족하지는 않았는데, 올 여름 얼음 소비가 늘어나다보니 냉장고 얼음으로는 부족함과 불편함을 느꼈어요. 마침 LG전자에서 얼음 정수기가 나왔다는 소식과 함께 무려 딴딴하고 위생적인 얼음을 위한 기능도 있다는 사실에 눈이 띠요오옹!!! 렌트리를 통해 합리적으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비단 얼음뿐만 아니라 온수, 정수, 냉수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니 저희 가족에게는 삶의 질이 달라지는 경험이였어요!!! 단한번의 통화도 없이 카톡하듯 편하고 신속한 상담은 덤! 렌트리를 강력 추천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코** 얼음정수기쓰다가 엘지로 바꿨는데 얼음이 확실히 두껍고단단해요 냉동보관되는게 다르긴하다싶네요. 빙질이 다릅니다. 온수 온도조절 10단위로 선택가능한것도 생각보다 좋은기능이었어요. 40도 물 받으면 금방식고 미지근하다싶은데 50도로 물받으면 따뜻한물 먹기 딱좋아요. 또 90도 물받아서 라면 끓이면 바로 물끓어서 좋아요ㅋㅋ물맛도좋구요 무엇보다 사계절 아아먹는 사람으로서 얼음 상태 아주만족합니다. 렌트리에서 보상까지 너무 잘받으니 만족스럽습니다.


- 🏠 대가족
이번에 처음으로 정수기 설치를 했습니다 렌트리를 통해서 처음 좋은 견적도 받아 보고 다른 업체 보다 좋은 혜택 으로 좋은 가격에 빠른 설치까지 완료 했습니다 사용 한지 이제 이 주차가 되어 가는데. 얼음도 잘 나오고. 집안 식구들이 물 맛이 좋다고 자주 이야기를 하더라구요. 다들 물에도 맛있는 건 아시죠 물도 맛있다 보니 자주 안 마시던 물을 더욱 더 물을 많이 마시게 되고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다들 좋은 제품 설치에서 저 같은 만족감을 느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싱글
LG 퓨리케어 냉온정 얼음정수기를 실제로 사용해보니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냉수는 충분히 차갑고 온수는 빠르게 나오며, 얼음도 투명하고 단단해서 아이스커피나 음료 만들 때 정말 편리해요. 특히 자동 살균 기능 덕분에 위생적으로 관리되는 느낌이라 안심이 됩니다. 제품 디자인도 깔끔해서 주방 분위기를 해치지 않고 오히려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다만 얼음 생성 시 발생하는 소음은 어느 정도 있으니 민감하신 분은 참고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도 일상에서 사용하는 편의성은 확실히 높아 만족스럽게 사용 중입니다.


- 👶 영유아 가정
3인 가족이라 아이 위생과 얼음 편의성을 가장 중요하게 보고 골랐습니다. 출수구부터 제빙부까지 고온 살균해 주는 기능 덕분에 안심하고 물을 마실 수 있어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특히 100도 끓는 물이 바로 나와서 컵라면이나 커피 마실 때 정말 편하네요. 터치 반응 속도도 빠르고, 무엇보다 얼음이 쉽게 녹지 않는 단단한 얼음이라 사계절 내내 잘 쓸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디자인이 압권입니다. 크림 화이트 컬러가 주방을 화사하게 만들어주고, 매트한 질감이 정말 고급스러워요. 옆에 있는 커피머신과도 세트처럼 잘 어울려서 주방이 홈카페가 된 기분입니다. 가전이 아니라 하나의 인테리어 오브제 같아서 볼 때마다 만족스럽네요!


- 🎒 취학자녀 가정
처음 정수기 구매하는거라 얼음정수기 해야겠다 맘먹었는데 유일하게 냉동보관 되는걸 알고 LG선택했습니다! 마음껏 아이스커피 해먹을수있어서 얼음지옥에서 드디어 탈출했습니다ㅠㅠㅠ 그리고 맞춤출수로 40도 200ml맞춰놓고 일어나자마자 미지근한 물 한컵 마시니 장건강까지..ㅋㅋㅋ 앱으로 기능이 많아서 여러모로 잘쓰고있습니다 ! 밤에는 얼음생성꺼두니 소음문제도 없고 냉동보관이라 다음날 녹아있지도않고 단단한얼음입니다 너무행복해요.그리고 지원금이나 혜택은 렌트리가 최고입니다 아무리검색하고 물어봐도 여기만한곳 없었어요…!


- 기타
디자인두 맘에 들고 설치 해주신 기사님의 시간 약속과 깔끔한 일처리 친절한 제품 사용 설명등 모두 만족합니다 타사의 정수기를 오랜 기간 동안 써본 저로써는 비교가 될수 밖에 없었구요 모두만족해요


- 🎒 취학자녀 가정
깔끔한디자인에 주방 인테리어에도 너무잘어울리고 제품크기도 크지않아서 LG얼음 정수기를 선택했습니다 설치하고나니 더더 이쁘네요 물과 얼음을 하나에 출수구에서 쓸수있어 너무 편리했어요~ 일주일한번 정수출수구 소독을 개인적으로 할수있어서 방문코디님도 자주 오시지않아서도 좋아요~ 얼음정수기 정말 설치잘한것같아요 완전 만족중이예요 넘이뿌기도 하구요


- 🎒 취학자녀 가정
얼음정수기를 알아보던중 렌트리라는 곳을 알게되서 좋은 가격에 렌탈할수있고 혜택들과 비교를 해볼수있어서 견적을 받고 상담후 설치했는데 모든일처리가 빠르고 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셔서 설치를 너무잘하고 사용하는방법들과 설치하시는분도 너무만족스러웠네요 얼음정수기가 처음이라 소음을 걱정했는데 예민한저희 아이가 모를정도로 소음이 적고 너무너무 사용잘하고 있어요~~ 다음기회에도 렌탈할일있음이용하고 지인들에게 강력추천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LG 정수기를 설치하고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부분은 압도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었습니다. 사진으로 볼 때도 예뻤지만 실물이 훨씬 고급스럽고, 주방 전체가 환해지는 느낌을 줘서 만족도가 정말 높아요. 화이트 컬러의 매트한 질감과 군더더기 없이 떨어지는 직선 라인이 조화를 이루어, 요즘 호텔 라운지나 카페에서 보던 감성 그대로 집 안에 들여놓은 느낌입니다. 특히 전면의 디스플레이 부분이 은은하게 빛나면서도 과하지 않아, 사용할 때마다 ‘아 이래서 LG라고 하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어요. 또 컵 받침대의 깔끔한 구성이 사용하기 매우 편하고, 물 받는 공간이 넓고 깊어서 큰 텀블러도 거뜬히 놓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듭니다. 버튼 하나만 누르면 원하는 온도와 양으로 정수·냉수·온수가 즉시 나와서 조리할 때도 훨씬 빨라졌어요. 실제로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단 하나도 없을 정도로 실용성과 디자인이 모두 뛰어나, 설치 이후 가족 모두가 가장 만족하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주방 분위기를 바꾸고 싶거나, 실사용까지 완벽한 정수기를 찾는 분께 자신 있게 추천할 만큼 정말 잘 만든 제품입니다.


- 기타
LG 얼음정수기를 사용해보니 디자인이 깔끔해서 공간에 잘 어울리고, 물 맛도 깔끔해 만족스럽습니다. 냉수·온수·정수·얼음까지 한 번에 사용 가능해 매우 편리하며, 위생 관리와 자동 살균 기능이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얼음 저장 용량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 여름철이나 여러 명이 함께 사용할 때는 얼음이 빨리 떨어질 수 있고, 제품 크기가 있어 설치 공간을 미리 확인해야 하는 점은 아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사용 만족도는 높은 편입니다.


- 👶 영유아 가정
얼음 질이 엄청 좋아 대만족 입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매일 아침 저녁 가득 마셔요! 여름엔 더 만족할 듯 하네요!! 둘 째 아들도 사이다 마실 때마다 얼음 안 얼려도 되니 아주 좋아하네요^^


- 👶 영유아 가정
정수기렌탈 고민하다가 렌트리로 이용했는데 정말 100만큼 만족합니다!! 타사 얼음정수기 쓰다가 엘지로 바꾼건데 디자인도 훨씬 예쁘고 직수라 안심되요! 설치후에 알았는데 기계가 15분마다 자동청소하고 있고 얼음도 아주 꽝꽝얼려서 잘 나옵니다! 차를 즐겨마시는데 90도 온수랑 120ml부터 물양 조절되는것도 정말 좋네요! 아는분이 정수기는 무조건 엘지 해야된다고 했는데 설치받고 써보니 왜 그런말 하셨는지 알것같습니다 그리고 정수기가 정말 예뻐서 집안 인테리어중에 한조각같아요ㅋㅋ 색도 정말 예쁜베이지라 정말 맘에 듭니다 견적도 빠르게 주시고 상담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상담부터 설치까지 쭈욱 편안하게 마무리했네요 지원금도 바로 주신다고 해서 바로그날 받았어요 상품권으로 주는건 정말 귀찮은데 너무 좋은 서비스입니다! 주변에도 널리널리 알릴게요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우선 견적주신 금액이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상담사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세세하게 잘 답변주셔서 좋았구요. 그리구 정수기 설치완료때까지 각종 문의에도 항상 친절하게 세심히 답변 해주시는게 정말 좋았습니다. 정수기는 예상 했던 대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사용하기 편리했습니다. 현재 집 분위기와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만족 스러웠구요. 아 그리고 설치 기사님께서도 친절하셔서 아주 기분좋게 설치 했습니다. 앞으로도 렌트리 통해서 모든 렌탈을 진행 할 생각입니다.


- 👩❤️👨 신혼 / 부부
광고보고 다른 어플가 고민하다가 비교도 하고 했는데 렌트리만큼 큰 혜택과 빠른설치 투명하게 진행되는 렌탈절차 있는데는 단연 렌트리 뿐인거 같아여ㅎㅎ 지금까지 고민했던 시간이 아깝게 느껴질 정도네요ㅎㅎ 코웨이꺼랑 고민하다가 lg퓨리케어 얼음정수기로 결정했는데 소음도적고 역시 가전은 Lg라고하는게 몸소 느껴지네여 사용도 편리하고 무엇보다 디자인이 진짜 예술 그 잡채입니다.고민하시는 분들은 제가 감히 강력하게 적극 추천 또 추천합니다! 렌탈은 렌트리에서!


- 🏠 대가족
집 리모델링하고 일년이 다 되어가는데 정수기 설치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이번에 맘 먹고 설치했어요. 정수기는 온냉정,얼음정수기 많이 고민했는데 내년 여름을 위해서 얼음정수기를 택했어요ㅎㅎ제품도 엘지정수기가 스테인리스관이고 제품 외관도 세련됐고 얼음냉동보관이라는 메리트가 있어서 얼음도 단단하고 좋아요.근데 온냉정 선택하는데 빨리 선택안하면 기본화면으로 바뀌는거랑 온도가10도 단위로만 조절되는것,최고 온도가90인게 조금 아쉬워요ㅠㅠ 그래도 엘지라는 브랜드라서 그런지 나머지는 만족스러워요!


- 🙋 싱글
이사한지 이제 2주차인데 아직 인덕션이 배송 전이라 음식을 못해 먹는데 정수기에 온수가 없었으면 어쩔뻔했나 싶어요ㅠㅠ 진짜 없었으면 계속 시켜먹었을꺼에요ㅠㅠ 물도 먹고 싶은만큼 조절해서 먹을 수 있고 얼음도 따로 안 얼리고 먹을 수 있어 너무 좋아요!! 정수기가 있으니까 삶의 질이 달라지네요!🤩🤩


- 👶 영유아 가정
우연히 알게된 렌트리를 통해 이번에 얼음정수기로 교체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제품도 엘지라 얼음정수기도 엘지로 선택해 설치했습니다 담당자와의 연락도 전화가 아닌 메세지를 통해 상담했는데 의외로 편하고 좋았습니다 전화상담은 오히려 불편하고 받지 못하는 경우는 다시 걸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메세지상담은 그런게 없어 좋았어여 그리고 담당자님의 연락도 빠르고 신속했습니다 설치도 상담한 그주 주말에 제가 원하는 시간에 할수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기사님도 신속하고 친절하게 설치완료해 주셨습니다~~첨으로 렌트리통해 정수기 설치했는데 상담도 설치도 넘넘 만족합니다 그리고 현금50만원까지 캬~~~~악😍😍 정말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저번주 금요일에 정수기 신청해서 다음주 월요일 아침에 설치해주셨어요. 빠른 상담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빠르게 답변해주시고, 상담해주셨습다. 그리고 카드 연계할인과 관련해서도 궁금한점이 많았는데, 궁금점에 대해서도 바로바로 해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설치도 미리 시간예약이랑 맞추고, 일정이 맞지 않는 날이 있었는데, 해결해주시고, 오셔서 설치 후 친절히 알려주시고, 제품에 대해서 설명을 잘 해주셔서 제품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엘지정수기는처음사용해보았어요 얼음정수기있음좋겠다는둘째아들요청으로 이번에이사하면서교체했어요 렌트리당담자분께서도 바로친절하게답변주시고 설치도바로~내가원하는날짜에 설치되어서 너무좋았어요~다음에또한다면 렌트리에서~~ 지인한테도추천강추했어요~


- 👩❤️👨 신혼 / 부부
평소 얼음을 좋아해서 얼음 정수기를 찾던 중 국내 유일 냉동 보관이라는 엘지 퓨리케어 정수기를 알게되었어요. 설치 후 10시간 이후로 얼음을 사용할 수 있어 좋았고, 2인 가족 기준으로 얼음 나오는 양도 적당했어요. 무엇 보다 화이트톤 인테리어인데 그거에 맞게 주방에 딱 어울리더라구요 온수도 90도로 출수할 수 있어 온도가 높아서 라면 먹을 때도 엄청 빨리 끓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렌트리에서 지원금도 받아 사용해서 몇 개월은 무료로 사용하는 기분이라 아주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 🏠 대가족
렌트리는 웹서핑중 우연히 접하게 되었는데, 같은제품에 대하여 서로 다른 견적서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제품 선정하는데 도움이 되었고 특히, 소비자가 쉽게 다가설 수 있게 편이를 제공하여 보다 쉽게 제품을 설치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어 기회가 된다면 제품을 설치하고자 하는분에게 적극 권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