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용 후기 1,010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생각했던 것보다 크기가 슬림해서 주방 한쪽에 두기 딱 좋았습니다. 공간 차지도 많지 않고 디자인이 깔끔해서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네요. 물 온도 조절도 편하고 사용법이 직관적이라 가족들이 다 만족하며 사용 중입니다.


인터넷에서 처음 정수기를 검색했을 때 잘 알지도 못히고 복집한줄 알아서 걱정했는데 비교견적도 빨리오고 문의에 답변도 잘해주셔서 잘 설치 했습니다. 혜택도 맘에 들었어요. 다음에도 이용할게요


⭐️⭐️⭐️⭐️⭐️ 얼음정수기 사용 후기⭐️⭐️⭐️⭐️⭐️ 얼음정수기를 사용한 후 삶의 질이 달라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 ✔️ 버튼 한 번으로 시원한 얼음과 깨끗한 물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해요. ✔️ 따로 얼음을 얼릴 필요가 없어 냉동실 공간도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얼음 생성 속도가 빨라 손님이 오거나 가족이 많아도 부족함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 물맛도 깔끔하고 위생 관리 기능이 잘 되어 있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습니다. ✔️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주방 분위기까지 한층 더 고급스러워졌어요.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 물과 얼음을 자주 사용하는데, 사용 전과 비교하면 편리함의 차이가 정말 큽니다. 매일 사용하는 가전인 만큼 만족도가 매우 높고, 왜 진작 설치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예요. 가족 모두가 만족하며 사용 중인 최고의 얼음정수기입니다!


렌트리 결정까지 아정o 렌트o등 업체 비교 했지만 제 결정은 탁월 했습니다 친절하고 빠른 처리는 물론이고 약속까지.정확하게.지켜주는 렌트리 앞으로도 주변에 추천하고 저도 꾸준히 사용 하겠습니다 늘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 주방 오브제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여름을 앞두고 고민 끝에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설치했는데, 정말 삶의 질이 상승했습니다! 기본 정수/냉수/온수 포함 얼음 정수기는 덩치가 클거라는 선입견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슬림하고 컴팩트해서 기존 냉온정수 제품과 비슷한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가 최고예요. 화사하고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주방 인테리어 가전 역할까지 톡톡하게 합니다. 가장 걱정했던 부분이 전자제품 백색 소음과 냉각 소음이었는데, 조용해서 전혀 신경 쓰이지 않아요~ 얼음도 단단하고 빠르게 제빙되어(쾌소기능 있음) 온 가족이 아이스 음료를 마음껏 즐기고 있어요. 크기도 두 가지로 조절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물맛은 물론이고 스마트한 제어까지 전체적인 성능과 편리함 모두 완벽합니다. 저희 아이들 물맛 좋다고 칭찬했어요~ 아이들이 물맛에 더 민감한듯해요! 다른 곳 정수기보다 으리집 정수기 물맛이 더 깨끗하다고 하네요 😂 얼음정수기 고민 중이시라면 무조건 아이콘 추천드려요.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겁니다! 온수도 온도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온도별로 선택하니 가족들 후다닥 라면 끓여먹기 편하고 차나 커피 타서 편하게 마실 수 있어서 만족합니다. 예쁜 디자인, 조용한 소음, 든든한 제빙력에 편리한 온수 기능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는 필수 정수기입니다. 온 가족의 일상을 더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어 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망설이지 말고 꼭 선택해 보세요. 삶의 질이 달라집니다!


친구소개로 상담받고 설치까지 했는데 상당히 맘에 들어요 정수기도 원하는용로 정수 얼음 온수 등 적적할게 사용하고 대형견을 키우는데 산책하고 들어와서 얼음물에 냉수를 물그릇에 주는게 아주 제일맘에들어요 작동하는 기능도 어려울것 거의없고 사용도 쉽고 설치 하러 오시는 기사님도 굉장히 친절하시고 성격이 그래서 그럴수도 있는데 딱히 문제될것도 없어요 다른데서 보면 얼음 떨어지는 소리때문에 새벽에 거슬리고 그런게 있었는데 이제품은 설정도 할수있고 휴폰으로 설정다 조절할수있어 그점도 맘에듭니다 여튼 모든부분 다 종합했을때 아주만족 스럽고 가격도 합리적이라 느껴집니다 주변지인들한테도 추천많이합니다


여름 다가오구있는데 얼음정수기가 필요했어는데 렌트리로 검색하니 도움도 마니 되구 저렴 하게 렌트 할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좋아요 최고


내가 원하는 용량을 쓸수있는게 넘 좋아요 글고 얼음도 빨리나오고 믿을수있으니 물맛도 좋아요 넘 너무 좋아요.출근할때마다 텀블러에 얼음넣어서 커피타서 가는데 너무너무 좋인요.만족합니다.


코웨이 얼음정수기 렌탈해서 쓰는데 솔직히 기대 이상입니다 분홍색이라 주방 분위기도 살고 최신형이라 그런지 기능도 빠릿빠릿하고 얼음 바로바로 나오는거 진짜 편하고 물맛도 깔끔해서 만족도 높구요 관리도 신경쓸거 크게 없어서 편해요 소음도 거의 없고 디자인 깔끔해서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려용 가족들도 다 만족하면서 잘 쓰는중이라 후회없이 했어요. 고민중이면 그냥 쓰는거 추천합니다!! 와이프랑 아기가 분홍색이라그런지 더 예뻐하고 만족해합니다 얼음으로 매번 아침에 아아 먹는데 넘좋아요!


정수만 되는 걸 사용하다가 얼음 냉.온수기 사용을 하는데 삶의질이 높아집니다. 매우 편리하고 정수기가 스마트해서 너무좋아요. 시끄럽지않고 맘에들어요. 기사님 도 너무 친절하시고 코웨이 서비스 너무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