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이스트리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
✔️ 설치 인증 사진

| Day 1 | Day 2 | Day 3 | Day 4 | Day 5 | Day 6 | Day 7 |
|---|---|---|---|---|---|---|
| 3 | ||||||
| 4 | 5 | |||||
| 11 | 12 | |||||
| 18 | 19 | |||||
| 25 | 26 |
4.27 10
2
3
렌틸콩
米
80
CHUNGHO
102
OLEI GOCK
1.

CHUNGHO
r290
온수주의

CHUNGHO
- 시간
- 1:29
정수기 버튼 아이콘 (좌측)
- 온도 조절
- 정량 출수
- 잠금
정수기 버튼 아이콘 (우측)
- 냉수
- 정수
- 온수
- 살균
- 밥솥 시간
- 3:34




CHUNGHO
- AM
- 11:29
온수주의

✔️ 실사용 후기 평점 요약
*실사용 후기 23건을 기준으로 한 항목별 평균 평점입니다.
✔️ 실사용 후기 전체 23건
- 🎒 취학자녀 가정
사계절 내내 얼음을 달고 사는 저희 집이라, 기존 정수기보다 더 스마트한 제품을 찾던 중 청호나이스를 선택했는데 정말 대만족입니다! 가장 안심되는 건 직수 방식이라 물이 언제나 신선하다는 점과, 모두가 잠든 새벽 2시마다 스스로 살균을 해주는 기능이에요. 위생 관리를 알아서 꼼꼼히 해주니 아이 키우는 집 입장에서 정말 든든합니다. 성능뿐만 아니라 세심한 배려도 돋보이는데, 정수기 전면에 시계 기능이 있어 요리하거나 바쁜 아침 시간에 주방에서 바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 정말 편해졌어요. 아침마다 원하는 온도로 조절해 마시는 미지근한 물 한 잔부터 깨끗한 얼음까지, 저희 집 주방의 분위기와 삶의 질을 동시에 높여준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 🏠 대가족
외관도 예쁘고 굉장히 좋아요🥰 거기다가 편하게 한컵인지 반컵인지 구분 연속기능 가능하고 물이 몇 ML인지 보이니깐 하루에 몇리터 마시는지 쉽게 계산 가능해서 건강도 챙길수 있어요!!! 그리고 요리 할때도 ML물을 넣어야할지 숫자로 나와서 편해요😎 그리고 정수기능 시원한기능 온도 조절 가능 모드까지 너무 좋아요💪 그리고 처음 써보는 얼음기능이 있는 정수기 있는데 요즘 냉장고들은 냉동실이 좁아서 얼음을 얼리는데 불편한데 간편하게 버튼만 딸깍 누르면 나오니깐 가족들이 출세한거 같다고 너무 좋아해요!! 꼭 다들 한번씩 써보길 바랍니다 아깝지 않아요🤩 기사님도 친절합니다 계약하시는 분도요 다들 행복하세요~


- 🎒 취학자녀 가정
저희는 여럿 연령대의 자녀가 넷이나 있어서 취향들을 존중해 좀 신중하게 3가지 측면에서 선택했습니다. 첮째. 물맛. 전에 sk와 웅진 제품을 사용했었는데 가족들이 목넘김과 상쾌함이 제일 좋았다고 평가했고 중학생과 고등학생 두명은 라면 끓일때 사용하면 더 맛있다고 합니다. 둘째. 다자인. 다른 제품에 비해서 디자인 색감이 좋아서 밋밋했던 주방에 포인트가 생겨서 더 밝아진 느낌..그리고 밤에 나오면 어두었는데, 정수기의 은은한 조명으로 무드등 역할까지 낼수 있습니다. 셋째. 얼음생산. 시실 여름 앞두고 아이들이 이거 전쟁 이어서 와이프가 굉장히 중요시 여겻던 건데, 스트레스 해걸 됐습니다. 전에것 보다 빠르게 생산되고 양도 많네요.. 이상 저히 가족의 만족도 평점 이었습니다.. 여너분들도 굿 초이스 하세요..


- 🙋 싱글
디자인 깔끔하고 생각보다 얼음도 많이 나와요! 정수도 잘되고 맨날 생수 사 먹었었는데 훨씬 편합니다! 집에 놀러온 친구들도 정수기보고 너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디자인 이쁘고 상담도 친절했고 집이랑 너무 잘 어울립니다 이제 사용한 지 일주일 살짝 넘은거 같은데 후회없는 선택이였어요~!!! 컵라면 먹으려고 이제 물 끓일 일도 없답니다^^ 정수기 하나로 삶의 질이 달라졌어요! 이것저것 광고 보다 렌트리에서 했는데 너무 좋습니다 적극 추천 드려요!! 정수기 렌탈은 렌트리~♥️♥️


- 🎒 취학자녀 가정
견적부터 설치까지 일처리가 바로바로 빠르네요 온수 온도가 3단계로 선택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생각보다 정수기 작아서 좋아요. 지원금도 설치후 인증하니 바로 입금되고 빠름에 감동. 감사합니다.


- 기타
디자인과 사이즈 모두 만족하고 온수 사용경험이 없는데 유용하게 사용할거 같습니다 타사제품 많이 사용해보았는데 청호제품을 꼭 사용해보고 싶어서 렌트하게 되었습니다


- 👶 영유아 가정
집에서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하다가 얼음,냉온정수기가 있었으면하고 교체를 했어요. 사업장에서는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쓰고있는데, 정수기 관리해주시는 기사님께서 타사 케어 경험도 있으셔서 몇가지 문의 드렸더니 위생상으로 청호나이스가 제일 좋다고 해주셔서 집에도 같은 청호나이스로 선택하였습니다. 타사 제품들 사진을 보여주셨는데 석회 쌓인거랑 물 떼 생긴 사진보니 도무지 타사 제품은 선택 할 수가 없겠더라구요. 디자인도 이쁘고 크기도 너무 크지않아 주방 한쪽에 두기에 딱 좋았어요. 사용 방법도 쉬워 아이들이 서로 엄마, 아빠 물 떠다 주려해서 하루에 물을 엄청 먹게 되네요ㅎㅎ


- 🎒 취학자녀 가정
기존에쓰던 얼음정수기보다 헐씬좋네요 온수 냉수 정수 얼음도되어서 생활이 너무편하네요 온수는 아이들때문에 100도이상은 걱정이되었는데 85도까지맞쳐지고 75 45 이렇게있어서 사용하기도 좋아요 냉수도 약냉 강냉도 나눠져있고 정수도 조절가능하니 너무 좋네요 얼음도 빨리얼어서 애들도 너무좋아하며 그전에 쓰던것보다 좋다고 아이들이 그러네요 정수기에 시계가있어서 오며가며 시간도 볼수있는 장점도있습니다^^ 친절한상담으로 이걸로 선택할수있게해주셔서 감사하네요^^


- 👩❤️👨 신혼 / 부부
제가사용해보고 부모님댁에 놓아드리고싶어 알아보던중 렌트리를알게되어 좋은분만나 디자인도좋고 크기도적당하고 컬러감도배색이라너무았구요 부모님이쓰시기에도 어려룸없는 상춤으로 친절한성명과함께 소개해주셔서 선택하여 제가있는곳과 부모님댁에 거리가멀어 직접가지못하였는대도 문제없이 합리적인가격에 설치완료해주셔서 너무감사했습니다 ^^ 필터를 가는부분도 어렵지않아 그부분이가장 좋았습니다 100프로 만족한 선물이였습니다!! 다음달 저희부부집정수기랑 매트까지 또 신청할예정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렌트리에서 연결 해준 담당자가 매우 친절히 안내 해주었으며 견적 보다 더 저혐하게 연결 해주어 매우 만족 했습니다 그런데 첫 설치 후 바로 얼음이 나오지 않아서 as 요청 해서 신품으로 교체 받았습니다. 그점이 불편 했습니다 렌트리쪽 불편은 아닌데 청호나이스쪽에서 설치후 바로 불량을 안내 하였으나 1주일 후에 처리 해준다하여 매우 불괘하여 신품 설치 했는데 바로 안되는데 이렇게 처리 하냐고 항의를 많이 했네요. 어찌어찌 하여 정수기 교체하여 사용 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쪽 대응은 아쉽네요 저희가 얼음을 많이 사용하기에 빠르게 요청 했는데.. 지금은 잘 사용중입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얼음정수기로 교체했는데 전체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 중이에요. 본체 크기는 처음 설치했을 때 생각보다 커 보였어요. 다만 얼음 제조 기능과 얼음통 용량을 같이 생각하면 이 정도 크기는 충분히 감안할 만하다고 느껴졌어요. 주방에서 차지하는 공간 대비 활용도는 높은 편이에요. 얼음은 생각보다 빨리 만들어지고, 얼음통도 넉넉해서 여름이나 손님 왔을 때 특히 유용할 것 같아요. 버튼 조작도 직관적이라 사용하기 어렵지 않았고, 물 맛도 깔끔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소음은 완전히 없는 편은 아니에요. 얼음 만들어질 때나 작동할 때 기계 소리가 조금 나긴 하는데, 생활 소음 정도라 예민하지 않다면 크게 신경 쓰이지는 않을 수준이에요. 밤에도 사용 못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 👩❤️👨 신혼 / 부부
태어나서 처음으로 정수기 렌탈을 해보았는데 렌트리라는 곳을 알게되어서 저렴하고 합리적으로 잘 택한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청호나이스는 물맛이 다른 브랜드보다 더 신선한 느낌이라서 선택했고 역시 선택은 옳았습니다! 더군다나 얼음정수기! 요즘집에서 하이볼이나 에이드같은 음료 만들어먹을때도 아주 유용하게 쓰이고있어여! 또 탱크에 저장되지않고 직수 형식이라 더더 위생적인거같고 모든면에서 저에겐 다 만족스럽네요! 좋은 정수기 좋은혜택 가격으로 렌탈할수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 👩❤️👨 신혼 / 부부
디자인도 깔끔하게 나왔고 쓰는데에는 문제 없이 사용중 입니다! 다만 얼음이 너무 사방으로 튀어서 그게 좀 걱정이네요 제가 아이스 밖에 안먹어서 얼음이 필수 였는데 얼음도 잘 나오고 요리할때도 온수 기능이 있으니까 요리 시간도 절약되고 너무 좋습니다 저희 집 냉장고가 작아서 생수 넣을 공간이 부족했는데 정수기가 생기고 나서 생수를 안 넣으니까 식재료 보관도 넓어졌어요! 신혼부부라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제가 지인에게도 얼음 정수기 추천 하고 있습니다 삶의 질이 달라져욬ㅋㅋㅋㅋㅋㅋ


- 👩❤️👨 신혼 / 부부
정수기 처음설치하는데 다른데서 알아보는거보다 혜택도 비교가되다보니 더크고 설치날도 개인스캐줄 배려해주셔서 편한시간 에 빠르게 설치 받을수있었습니다. 평소에 렌트 고민만하다가 상담사분도 견적과 일정도 빠르게 내주셔서 결정하기가 편했습니다. 지금 사용한지 이제보름넘었는데 청호나이스 정수기 잘사용하고있습니다~ 얼음도 잘나오구요~~전3년렌트로 견적봐서 5년 이상으로알아보시면 혜택이 더클거에요 참고하시면될것같습니다~~~ 다음에도 렌트리이용하겠습니다


- 👩❤️👨 신혼 / 부부
처음 문의부터 상담도 빠르게 잘 안내 받았고 혜택도 너무 좋았구요 설치도 다음날 바로 설치가능으로 빠르게 잘 받았았습니다 그러나 받자마자 냉수안나오고 시간 표기 오류가 있어서 조금 당황했으나 바로 다음날 조치 해쥬셨구요 얼음정수기 소음은 예상하고 있었지만 그 밖에 다른 소음이 생각보다는 조금 자주 나긴 하지만 살균 및 소독하는 소리로 그만큼 살균소독이 잘 되고있는거 같고 좋은 조건으로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 🎒 취학자녀 가정
여러군데 견적받고 검색하다 렌트리를 알게되어 바로 견적을 문의하고 아주 합리적이고 저희에게 딱맞게 추천해주셔서 빠르게 진행했습니다.그전 제품른 코웨이정수기를썼는데 일단 물 맛부터다릅니다. 더 깨끗한 느낌과 청량감이있습니다. 제가 코가 아주 민감한데 일단 물비린내가 없어서 너무 좋아요. 코웨이는 미세하게 물비린내가 났거든요. 그리고 얼음도 코웨이보다 녹는속도가 느리네요. 아이스커피에 넣었을때 아주 적당하게 마실수있어 만족합니다. 온수도역시 말이 필요없습니다.다만 얼음만들어낼때 떨어지는 소리가 약간있는데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역시 심플하고 세련되고 화면밝기 조정할수있어 전기세 걱정도 없습니다. 설치모든면에서 역시 정수기는 청호나이스입니다. 렌트리는 주변에 소개할정도로 믿고 신뢰할수있습니다.이런 응모기회까지!! 감사합니다.!!


- 👩❤️👨 신혼 / 부부
매번 얼음얼렸다가 사용할때 힘줘서 얼음빼고 다시 물채우고 그러다 물흘리면 또 뒷처리 ..얼죽아 나로썬 얼음은필수였다. 가정용 얼음정수기는 얼음이 잘 안언다는 말에 계속 고민고민하다가 계약후 써본 나로썬 진작할껄 후회ㅠㅠ 얼마나 잘되고 편리한지...뜨거운물까지도 잘나오고!!!강추합니다!!디자인도 이쁨 !


- 🎒 취학자녀 가정
💧 청호 뉴아이스트리 직수 냉온정 얼음정수기 (WI-36C90620N) 사용후기 4인가족이 먹는 얼음양이 어마어마해서 얼음정수기 하나 장만해야겠다 싶었는데, 몇년고민 끝에 선택한 제품이 청호 뉴아이스트리 오트밀베이지 모델이였어요!! 🤷♀️;정수기 바꾸고싶다 생각만하다가 임영웅님이 청호 광고하시길래 눈여겨보다 요번 광고에서 아이와함께 얼음정수기 광고하는거보고 맘을 잡았습니다^^! 🔺️설치하실때 크기잘보고 구매하세요ㅠㅠ 저도원래올려놓은 정수기자리에 안들어가서 옆공간 정수기다이 구매해서 올려놓았습니다!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만족스러워서 후기 남겨봅니다. ✅ 사용하면서 좋았던 점 • 직수형 + 얼음 가능 생수 사는 번거로움 없이 깨끗한 직수로 냉수, 온수, 정수 모두 사용할 수 있고 얼음도 빠르게 나와서 정말 편해요! 얼음이 생각보다 빠르게 잘 만들어지고, 투명하고 위생적인 느낌이였습니다 • 깔끔한 디자인 오트밀베이지 컬러가 은은해서 주방 분위기랑 잘 어울려요!! 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인테리어 효과도 있고 피치나 라벤더 같은 반반느낌의 컬로도있으니 확인해보세용 • 온수 기능 & 온도 조절 온수가45도 75도 85도 이렇게 선택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아이 있는 집이라면 온도 조절 가능한 것도 장점인거같아요! • 자가관리 방식(셀프) 소모품이 정기6개월에한번 배송되고 1년에 한 번 케어서비스도 와서 비교적 편한거 같아요 관리기사님이 자주 오는 걸 선호하지 않으시는 분이라면 자가관리 방식이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저도이점을 참고하여 셀프관리로 선택했습니다 • 청소&관리 외관 청소는 먹을때 매일 더러워지지 않게 청소는 기본이지만 내관은 힘들잖아요? 근데 일주일에 한번씩 스스로 셀프관리를 하는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필터역세척 살균기술' <청호only>라 해서 주1회 자동으로 필터내부를 살균 세척하고 남아있는 미생물과 오염입자를 배출하여 제거 하는 시스템이있어서 안심이되었습니다^^! • 기능 버튼잠금으로 온수와 얼음 나오는 거 잠금가능 친절한 아가씨가 버튼을 누르면 음성안내해줌(조절가능) 라이트 기능으로 밤에 환하게 비춰줌 (조절가능) 이정도는 기본일까요?ㅎㅎㅎ ❗ 아쉬운 점도 있었어요 • 얼음 제조 시 소음 얼음 만들 때 '드르륵' 하는 소리가 나는데, 밤에는 조용한 환경이라 조금 신경 쓰일 수 있어요.(전 크게 신경쓰이지않았어요) • 60개월 의무기간 계약이 5년이라 중간 해지는 위약금 부담이 크긴합니다 장기간 사용할 분들만 신중하게 결정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해요 가격이 일반 정수기에 비해 비싸긴 하지만 얼음과온수를 포기못하고.....열심히 먹으면 되겠죠 뭐~~?? ㅎㅎ (카드해택으로 조금더 할인받을수 있지만 전사업자 세금계산서 받기위해 카드는 만들지않았어요~ 또 6개월반값 할인이 큰점도 좋았고) • 온수의온도 온수가 100도까지 올라갔으면 하는 바램이...ㅎㅎ 컵라면이 100도에물에 최상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 총평 기능, 디자인, 얼음성능 모두 만족스럽고 여름철에 특히 유용해요 저희는 아이들도 얼음을좋아하고 음료나 술 갑자기 먹고싶을때 얼음 당장필요해서 급하게 쓸때 좋아요!!! 청호 정수기 특유의 깔끔한 물맛도 좋고 자가관리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아서 잘 쓰고있어요~ 얼음정수기 찾는 분들 직수형 선호하시는 분들께는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이에요👍


- 🙋 싱글
잘사용하고있어요~! 정수기 있으니까 너무 편리해여 진작 할걸 그랬어여😖 무타공으로 했구 설명도 잘 해주셨어여 색상도 너무 이쁘고 얼음도 잘나오고 매일 물 사러 안가도 되서 너무 좋아요


- 🏠 대가족
처음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선택했는데 너무잘선택한거같아요 아이들이 사용하기에도 어렵지않고 밤에소음이 클까바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소음도적고 만족합니다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빠른설치하나는정말최고입니다 엘지기다리다설치하는데너무좋았어요. 단점 : 첫날고장나서너무황당했어요. 그래도다음날고쳐줘서다행이에요.


- 가정
- 넷이 살아요
장점 : 이전에 사용하던게 이름만 대면 다 알던 유명 브랜드 정수기였는데 그때는 렌트리 같은 어플이 있는줄도 모르고 무작정 전화해서 신청했었어요. 그때는 아무런 혜택도 못받고 비싼돈주고 정수기 썻었는데 지금은 후기보고 혜택보고 많이 알아본 뒤 구매해서 그런지 성능도 가격적인 면에서도 최고 우수합니다. 굉장히 만족한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단점 : 터치식으로 되어있고 반컵, 또는 한컵 설정하면 알아서 뽑아주는 식인데 중간에 멈추고 싶으면 적응되지 않아 약간 불편했으나 익숙해지니 오히려 이게 편해졌어요. 밤에 불빛이 좀 밝다는것도 약간의 단점이나 다른 보조등 안켜도 거실이 밝아져 보조등 꺼도 되서 이것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 가게
- 다섯명 이상
장점 : 추천해주신대로 얼음맛이 좋았습니다 아이스 음료를 더 맛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단점 : 뭐 딱히 없습니다 얼음 나올때 나는 소음정도? 그거 외에는 다 좋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