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둘이 살아요
장점 : 냉장 냉동 용량이 커서 직전에 사용 하던 냉장고와 비슷하지만 내부가 더 넓은 느낌이고, 실질적으로 있던음식 그대로 넣었는데 전부 다 들어가고 공간이 엄청 남아서 좋았음. 단점 : 아직 한달도 사용을 안해봐서 단점을 찾지는 못했으나, 에너지 효율 높은 제품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음


| 제품명 | 일반 냉장고 592L |
|---|---|
| 모델명 | B602W33 |
| 제조사 | LG |
| 출시시기 | 2021년 11월*장기간 안정적인 판매량으로 검증된 제품입니다 |
| 실제 사이즈 | 860 x 730 x 1840mm(가로 x 세로 x 높이) |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LG 일반냉장고만의 특별한 장점을 추천해 드립니다.
냉장실 문(도어)와 냉장실 측면까지 냉기를 순환시켜 기존 대비 맥주나 음료를 3시간 더 빨리 시원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냉장실 도어 바스켓 32 ℃ → 5 ℃ 냉각 소요시간 동일 모델 예시(B607S) 도어쿨링+ 미적용 (542분) / 적용 (350분) 비교 기준
냉장실 도어 우측 half 바스켓 기준 (주위온도 32 ℃, 상승, 무부하, 냉장실 3 ℃ / 냉동 3 노치) 자사 게시 시험 방법에 따른 UL 시험결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음 냉장실 내부가 충분히 냉각되어 있을 경우, 문을 열어도 도어쿨링+ 냉기홀에서 냉기가 나오지 않을 수 있음 해당 모델에 한함
냉장실 측면까지 냉기를 순환시켜 냉장실 온도를 고르게 유지시켜 줍니다.
화이트 화이트 컬러의 순수한 아름다움을 표현
고급스러운 크롬 데코 방식으로 핸들을 더욱 고급스럽게
* 본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예시이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번호 | 제목 | 설명 |
|---|---|---|
| 01. | 상단 LED | 상단 조명이 빛을 고르게 전달하여 냉장고 구석구석 밝혀줍니다. |
| 02. | 트위스트 아이스 메이커 | 힘들이지 않고 손가락 하나로 손쉽게 얼음을 분리할 수 있습니다. |
| 03. | 강화유리선반 | 25 kg까지 견딜 수 있어 안전하고, 거치대를 없애 깔끔한 선반 청소가 가능합니다. |
* 자사 내부 시험결과로, 사용 환경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른 식품들과 분리하여 신선하게 독립적으로 보관 가능합니다.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의 LG ThinQ 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냉장고 원격제어가 가능합니다.
* LG ThinQ 앱은 안드로이드 Play스토어, iOS App Store에서 별도로 설치가 필요하며, 휴대전화의 기종/유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iOS 운영체제에서는 NFC기능을 지원하지 않음). 또한 초기 냉장고 연결시 동일한 Wi-fi 환경에 있어야하며 이후 냉장고는 항상 등록된 Wi-fi 환경 안에서 동작되어야 합니다. 상세내용은 사용자매뉴얼을 참고해주세요.



LG
스마트 인버터 1등급
1년

2024년 11월 08일 오전 10:07





장점 : 냉장 냉동 용량이 커서 직전에 사용 하던 냉장고와 비슷하지만 내부가 더 넓은 느낌이고, 실질적으로 있던음식 그대로 넣었는데 전부 다 들어가고 공간이 엄청 남아서 좋았음. 단점 : 아직 한달도 사용을 안해봐서 단점을 찾지는 못했으나, 에너지 효율 높은 제품이었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음


장점 : 일단 일반 냉장고 치고는 굉장히 깔끔하고 넓어서 좋아요!! 집이 좁아서 더 큰 냉장고는 들어올수가 없어서 고민이 컸는데 이 냉장고 렌탈하니 딱 맞고 마음이 편해요 ㅎㅎ 야채칸도 나뉘어져 있고 문칸 중간도 두개로 나뉘어져 있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단점 : 냉장고를 사용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가 단점이 아직까지는 없어요~ㅎㅎ


장점 : 좋아요 넘 만족합니다 다른분이 많이 사용해주시기를 추천또 추천합니다 단점 : 단점?정말 넘 좋아서 아직까진 단점을 찾지를못했습니다 앞으로 사용하다보면 단점이 안나올거같아요ㅎ


장점 : 큰용량의 냉장고를 원했고 요즘 제품은 냉동고가 밑에 있는게 싫어서 이제품으로 했어요 맘에 들어요 단점 : 안에 칸 나누는 유리가 양쪽 끝에 고정하다보니 용량이 큰 냉장고라 가운데가 휘는느낌이라 무섭긴한데 적응되면 괜찮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