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cdn.rentre.kr/prod-review/d16b21702f5a4dcfb5df9e5b0d8b081d.jpg
https://cdn.rentre.kr/prod-review/f64c977a5a5049ddbdbbd4e155ff0b77.jpg
1/2

가성비 좋은 직수 냉온정 정말 마음에 들어요

9달전
👨‍👨‍👧‍👦 4인 가구
🎒 취학자녀 가정
🍳 주방
처음 구매 함
1주 사용

평소에 제품구입할때 꼼꼼하게 알아보고 사거든요. 정수기를 처음 구입하는거라서 정말 유튜브에 나오는 업체부터 인터넷 검색해서알아본 업체까지 엄청 알아봤어요. 저는 일단 오래쓸 제품이라 스테인레스 직수관으로만 알아봤고 그러다보니 제품의 폭이 넓지 않았습니다. 엘지와 sk매직 두가지 브랜드였는데 엘지는 100도 물이 나오지 않고 생각보다 가격대가 높았어요 그래서 sk매직 제품 중에 기능상 가장 가성비높은 제품으로 선택했어요. 굳이 신제품이 아니어도 된다고 생각했거든요 사은품 현금지급은 사기도 많다고해서 렌트리 이용하면 보장이 되는듯하여 처음 이용해봤는데 설치당일이 토요일인데도 바로입금 되었어요 약정끝난 주위사람들에게 많이 추천했습니다 저도 바꿀때되면 다시 이용할거에요

빛나는부산건조기459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정수기는 어떠신가요?

아이콘3 냉온정 정수기
BEST
주문2,000+
예상 요금
56%
14,450원~
12개월 후 28,900원
예상 혜택
?
스마트 무빙 파우셋
가로 16cm 초소형
실시간 UV살균
4.9(435)
댓글1

네.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믿고 선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