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실사용 후기

https://cdn.rentre.kr/prod-review/a247b0a8aebc48d497405c7f7a2ce5e5.jpeg
https://cdn.rentre.kr/prod-review/5d17ff7e416b45d78cf1884838dbfd9e.jpeg
1/2

아기에게 너무 좋은 공기청정기

11달전
👨‍👩‍👦 3인 가구
📐 10~20평
👶 영유아 가정
🫥 반려동물 없음
🛋️ 거실
1주 사용

설치후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 우선 아기가 있는 집이라면 공기청정기는 필수이겠죠?? 공기청정기 설치가 큰차의가 있을까? 라는 의심이 있던 저는 설치 후 엄청큰 만족을 하고있습니다 2돌아기가 잔기침을 자주하여 병원을 수시로 다녔는데 공기청정기 설치이후 기침횟수가 많이 줄었습니다 그리고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저또한 집에왔을때 산뜻한 느낌? 이라해야하나요 ㅎㅎㅎ 그리고 디자인 면에서도 넘 이뻐서 저희집 거실에 너무나도 잘어울리는듯 합니다 ㅋㅋ 가격도 정말좋고 상담도 너무친절하시고 무엇보다도 빠른설치 그리고 설치오시는 기사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감사했습니다👏👏👏 저의 실사용중 후기가 공기청정기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귀여운인천텐트991

선택이 어렵다면
인기제품부터 만나보세요

바로가기
인기제품

다른 공기청정기는 어떠신가요?

댓글1

항상 진심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

채팅 상담
후기 제품 견적 신청
혜택
후기 제품의 최대 지원금이 궁금하다면?